이스트소프트,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3’ 참가 ‘인터넷디스크 6’' 선봬
상태바
이스트소프트,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3’ 참가 ‘인터넷디스크 6’' 선봬
  • 이광재
  • 승인 2013.06.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가 27일부터 2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첫 클라우드 컴퓨팅 전문 전시회인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스트소프트는 이번 행사에서 공공기관 및 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 '인터넷디스크 6i' 홍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인터넷디스크 6i는 암호화 기술이 적용된 가상 디스크 공간에서 자료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내부 임직원 또는 협력업체와 공유할 수 있도록 프라이빗 클라우드 방식의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인터넷디스크 6i가 구축된 환경에서는 사용자가 데스크톱 PC의 윈도 탐색기를 통해 즉각적으로 서버에 저장된 파일을 편집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에서도 접속해 언제 어디서나 타 사용자와 협업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관리자는 부서 및 업무 특성을 고려해 관리 정책을 수립하고 실시간으로 파일 유통 내역을 모니터링 할 수 있어 자료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 감독이 가능하다. 이 과정에서 관리 업무의 부담을 경감시키기 위해 중간관리자를 지정하고 관리 권한을 세분화하여 업무의 효율을 증대시킬 수 있다.

윤태덕 이스트소프트 영업부문 이사는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3은 국내 첫 클라우드 컴퓨팅 전문 행사로서의 의미가 크다"며 "이번 전시회에서 인터넷디스크 6i를 통해 이스트소프트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기술력을 충분히 인정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