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중앙화 클라우독, 금융권 차세대 프로젝트 산출물 보안 솔루션으로 주목
상태바
문서중앙화 클라우독, 금융권 차세대 프로젝트 산출물 보안 솔루션으로 주목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1.12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9000억원 규모 금융권 차세대 프로젝트가 시작됨에 따라 계정계·정보계·대외계시스템 등의 금융업무 시스템을 재구축하는 초대형 프로젝트가 즐비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가운데 넷아이디는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독’이 S 카드, K 은행 등에서 차세대 프로젝트 인원의 정보유출 방지 목적으로 도입되고 있어 이번 금융권 차세대 프로젝트 인원에 대한 보안 솔루션 적용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넷아이디는 이 제품을 도입 할 경우 소스코드와 산출문서 등이 PC 에 저장되지 않고 고객사 서버에만 저장되도록 제한할 수 있고 프로젝트 진행 과정 중 불가피하게 접근 가능한 고객정보도 PC에 저장이 금지된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 제품을 적용한 S 카드의 경우 사이버테러, 협력사 정보유출 사건 당시에도 사건 발생 없이 고객 정보가 안전하게 유지됐다고 강조했다.

또한 문서중앙화 솔루션인 클라우독은 발전소 도면 설계나 금융권 차세대 프로젝트는 물론 군 관련 보안환경 구축에서 오피스문서, CAD도면, 소스코드, 디자인 등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보호하기에 적합하다고 회사는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