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솔루션 포럼 2013’ 개최…혁신적 인프라 솔루션 미래 제시
상태바
‘델 솔루션 포럼 2013’ 개최…혁신적 인프라 솔루션 미래 제시
  • 이광재
  • 승인 2013.06.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인터내셔널(대표 김경덕)이 '델 솔루션 포럼 2013'을 개최했다. 약 700여명의 고객사와 협력사가 참여한 가운데 고객사의 IT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인프라 솔루션의 미래 및 전략을 소개했다.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도 마련됐다.

김경덕 대표<사진>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김성준 부사장의 '차세대 데이터센터를 위한 혁신전략' 발표가 이어졌으며 KT클라우드웨어, MS, 인텔코리아 등 IT 선도기업의 기술동향 및 미래 전략이 제시됐다.

김경덕 델코리아 대표는 "델은 최근 4년 동안 기업 비즈니스 혁신을 통해 기업 솔루션에 대한 새로운 4가지 큰 개념 즉, 클라우드, 빅데이터, 네트워킹 및 보안, BYOD(Bring Your Own Device) 를 제시했으며 이는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시장에서 델의 엔드투엔드(End-to-End) 솔루션의 가치를 대내외에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효율적인 인프라 구축을 필요로 하는 기업을 위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고 앞으로 기업 솔루션을 중심으로 델의 성장을 지속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김성준 델코리아 엔터프라이즈 사업부 총괄 부사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IT환경에서 직면하는 과제들을 해결할 기술로 클라우드를 제시했다. 그는 "급변하는 시장에서 IT 조직은 비용을 절감하는데 주력하는 부서가 아니라 기업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전략적 조직이 돼야 한다"며 "비용 절감과 IT-비즈니스 간의 긴밀한 연계, 유연성과 확장성 강화를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방안은 클라우드"라고 밝혔다.

한편 이어진 행사에서는 클라우드, 빅데이터, 네크워킹 및 보안, BYOD 등 4개의 트랙으로 나눠 다양한 사례와 기술, 솔루션 등이 소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