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엠크래프트, 코마스와 협력 망분리 시장 공략
상태바
브이엠크래프트, 코마스와 협력 망분리 시장 공략
  • 이광재
  • 승인 2013.06.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엠포트' 기반 OS와 MBR 완전 분리 논리적 솔루션

망분리 솔루션 공급 기업인 브이엠크래프트(대표 이상규, www.vmcraft.com)가 IT 인프라 솔루션 공급 업체인 코마스(대표 이태하, www.comas.co.kr)와 협력해 논리적 망분리 솔루션인 '브이엠포트(VMFort)'로 국내 망분리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국내 보안 업체인 브이엠크래프트는 업무 망과 인터넷 망을 분리하여 개인정보 유출 차단 및 신종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내부 망을 보호할 수 있는 논리적 망분리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브이엠크래프트는 클라이언트(PC) 기반 논리적 망분리 분야에서 가장 첨단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하이퍼바이저(Hypervisor) 기반 가상화 기술을 적용한 브이엠포트는 MBR(외부 인터넷 망에 연결된 PC로 해킹 공격을 받을 수 있는 마스트부트레코드)을 2개로 만들어 3.20 사이버테러와 같은 상황에서도 업무 망 PC는 안전할 수 있어 물리적 망분리와 동일한 보안성능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브이엠크래프트는 NH농협투자증권 일부 PC를 대상으로 시범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이후 전사적용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금융감독원, 삼성SDS, SBS콘텐츠허브, 고려제강, 국립환경과학원, 국가기록원, 국립수산과학원 등 다양한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브이엠크래프트는 국내 금융 및 제조, 공공 분야에서 폭넓은 시장 경험과 탄탄한 고객 기반을 갖추고 있는 코마스와의 협력을 통해 성장하고 있는 보안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코마스 또한 클라이언트 기반 논리적 망분리 제품으로 CC인증을 받은 브이엠포트 제품군을 확보함으로써 금융 시장을 넘어 일반 기업들에도 점차 확산되고 있는 망분리 프로젝트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코마스는 8년 이상의 보안 제품 유통과 기술 지원 경험은 물론 보안 트렌드에 관한 많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수요에 맞춰 최고 품질의 망분리 솔루션을 신속하게 공급할 계획이다. 이를 지원하기 위해 코마스는 전담 영업 및 기술 담당 인력을 양성해 배치해 안정적인 지원에 나서고 있으며 자체 교육장을 통해 직원 및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교육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