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마이원 모바일 월렛’ 런칭
상태바
다음, ‘마이원 모바일 월렛’ 런칭
  • 이광재
  • 승인 2013.06.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이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에 다양한 멤버십을 연결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용 '마이원 모바일 월렛'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마이원 모바일 월렛은 기존 신용카드에 다양한 멤버십을 연결해 신용카드 한장으로 결제와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다운받은 후 신용카드 번호를 입력한 뒤 원하는 제휴사 멤버십을 선택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멤버십에서 등록한 신용카드로 결제 후 동일 카드로 포인트 적립을 요청하면 된다. 이 외에도 각 제휴사 멤버십의 혜택, 적립내역, 포인트 사용, 쿠폰, 공지사항 등을 모바일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멤버십별로 국내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1~3장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해피포인트·CJ ONE ·CU포인트·메가박스·현대 백화점 U-카드·교보문고·러쉬·토니모리·레드망고·하코야씨푸드·탐앤탐스 등의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다음은 마이원 모바일 월렛 런칭에 맞춰 SPC 해피포인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부터 27일까지 매일 카드등록 선착순 5000명(총 5만명)에게 해피콘 2000원권을 100% 증정한다. 또한 7월17일까지 해피포인트 2배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며 SNS로 소문내면 해피포인트를 3배 적립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