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시그니처’로 프리미엄 시장 적극 공략!
상태바
LG전자, ‘LG 시그니처’로 프리미엄 시장 적극 공략!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2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S 2016서 첫 공개 예정

LG전자가 프리미엄 가전 시장 공략을 위한 통합 브랜드인 ‘LG 시그니처(SIGNATURE)’를 선보인다.

LG 시그니처는 ▲본질에 집중한 최고 성능 ▲정제된 아름다움 ▲혁신적 사용성을 지향하는 LG만의 프리미엄 가전 제품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다.

▲ LG전자가 프리미엄 가전 시장 공략을 위한 통합 브랜드인 ‘LG 시그니처’를 선보인다.

LG전자가 여러 가전 제품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超프리미엄 통합 브랜드가 가전 사업의 양적 확대와 질적 성장을 동시에 이끌면서 LG 브랜드 전체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 시그니처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신선하고 놀라운 감동은 물론 최상의 자기 만족감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LG전자는 다음달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인 CES 2016에서 LG 시그니처를 처음 공개할 방침이다.

또 내년 상반기에 북미, 유럽, 한국 등 주요 프리미엄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에 LG시그니처를 먼저 적용하고 이후 선별적으로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는 본질적인 요소인 화면에 철저하게 집중했다. 올레드 화면 이외의 부수적인 요소들이 보이지 않아 고객은 시각적·청각적으로 더 탁월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LG 시그니처 세탁기는 트윈워시를 기반으로 내구성과 편의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한층 강화됐다.

LG 시그니처 냉장고는 냉장고 속 미니 냉장고로 불리는 신개념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를 투명하게 제작했다.

LG 시그니처 공기청정기는 공기를 정화하는 과정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한 디자인을 채택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기 위해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본질의 미학(The Art of Essence)를 주제로 다양한 정보와 컨텐츠를 지속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LG 시그니처는 디자인 경쟁력을 지속 강화하기 위해 2014년 발족된 디자인위원회를 통해 탄생했다. 디자인 전문가들이 기획한 제품들이 출시될 수 있도록 최고 경영진들이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나영배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부사장은 “기술과 디자인에서 LG만의 혁신을 통해 제품의 본질적 가치에 더욱 충실한 LG 시그니처 브랜드를 앞세워 超프리미엄 가전의 새 지평을 열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