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디지텍, 삼성노트북 크리스마스 파격 할인 행사!
상태바
엔씨디지텍, 삼성노트북 크리스마스 파격 할인 행사!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22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유통기업 엔씨디지텍이 22일부터 11번가를 통해 기존 판매가 대비 18%를 할인하는 특가행사를 실시 한다. 이번 행사대상 제품 NT900X3Q-KD3S이며 삼성노트북의 플래그쉽 라인인 시리즈 9에 속하는 제품이다.

타 제품에서 볼 수 없는 에어로 다이내믹 디자인을 통해 새로운 스타일의 표준을 제시했다. 마그네슘 바디에 입혀진 플래티넘 실버 색상은 정제된 아름다움과 세련미, 고급스러움을 나타낸다.

아름다운 외형만큼이나 내부구성도 빈틈 없게 5세대 i3-5005 CPU와 8GB RAM, 128GB SSD를 장착해 작업용, 업무용은 물론 간단한 게임도 무난하게 구동이 가능하며 13.3인치 크기에 3200x1800 해상도를 가진 QHD+ 디스플레이를 장착함은 물론 350니트(nit)의 밝은 화면으로 그래픽 작업 및 영상재생에 탁월한 능력을 보여준다. 주변밝기에 따라 자동으로 점등 되는 LED백라이트 키보드를 장착해 어떤 환경에서도 편안하게 작업을 할 수 있다.

올해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이번 행사는 기존판매가 대비 18%라는 높은 할인 폭의 특가행사이며 특히 행사종료일이 정해져 있지 않아 서둘러야 할 것이라고 마케팅 담당자는 전했다.

가격 할인과 더불어 증정행사와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 정품 가죽 파우치, 랜동글 케이블을 구매자 전원에게 제공하며 포토상품평을 남겨 준 선착순 5명에게 외장HDD 1TB를 증정한다.

또 일반 상품평을 남겨준 이들에게는 고급 셀카봉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중이며 매주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마인드셋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병행하고 있고 이밖에 당일주문 오전 결제 주문시 오후에 배송 받는 ‘원데이 퀵 서비스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