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기와 함께 ‘메리하우스마스’ 하세요~!
상태바
IT기기와 함께 ‘메리하우스마스’ 하세요~!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22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을 맞아 가까운 지인을 집으로 초대해 함께 파티를 준비하는 일명 ‘홈파티족’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이는 연말이라 호텔, 레스토랑 등의 예약이 어려운 것은 물론 조금 더 특별한 시간을 위해 집에서 알뜰하게 송년 모임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이 때 블루투스 스피커, 휴대용 빔 프로젝터 등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높여줄 IT기기와 함께 연말 홈파티를 열어보는 것은 어떨까.

연말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데 음악은 빠질 수 없는 요소다. 각자의 취향이 담긴 노래를 블루투스 스피커로 함께 공유하고 즐긴다면 홈 파티의 분위기는 더욱 무르익을 것이다.

얼티밋이어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UE 붐 2(UE BOOM 2)’는 웅장한 사운드를 360도 전 방향으로 생생하게 전달하여 실내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여러 사람들과 음악을 함께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 연말에 많이 열리는 파티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이 제품은 강력한 음량과 고품질의 소재들을 적용하여 IPX7 등급의 완전방수 기능을 지원한다.

UE 붐 2는 약 1.5m 높이에서 떨어져도 견딜 수 있는 뛰어난 강한 내구성을 갖췄으며 원통형으로 디자인돼 어디에나 쉽게 위치할 수 있고 장착된 D링을 통해 홈파티의 인테리어 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파티 분위기를 활기차게 만들고 매 순간 즐거움을 더한다.

iOS와 안드로이드를 모두 지원하는 전용 애플리케이션 이용시 다른 UE 스피커들과 ‘더블업’을 통해 페어링해 2배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으며 원격제어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전원을 켜고 끌 수 있어 편리하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