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초만에 SOLD OUT!…화제의 연말 특급호텔 9900원 2차 이벤트
상태바
40초만에 SOLD OUT!…화제의 연말 특급호텔 9900원 2차 이벤트
  • 이호형 기자
  • 승인 2015.12.18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호텔 타임커머스 서비스 ‘호텔타임’이 연말을 맞이해 특급호텔을 9900원에 예약할 수 있는 ‘스페셜 프라이데이’ 이벤트 2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호텔타임은 지난주 서대문신라스테이호텔 9900원 이벤트가 시작 40초만에 매진되는 등 고객들의 스페셜프라이데이 이벤트에 대한 호응이 뜨거웠다고 밝히며 고객호응에 부응할 수 있도록 18일 오전 11시부터 마포신라스테이 호텔 객실에 대해 2차 이벤트를 실시한다.

호텔타임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사실상 유명호텔 예약이 매우 어려운 상황에서 스페셜 프라이데이 같이 9900원에 특급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는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이벤트일 것으로 생각했다며 매주 금요일마다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호텔타임 조현기 총괄팀장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숙박업계가 극성수기에 들었지만 고객들에게 가장 의미 있는 혜택을 드리고자 스페셜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통하면 특급호텔을 특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특히 연말 추가 할인권 및 다양한 프로모션의 혜택도 함께 제공해드리니 이번 기회에 한 번 참여를 해보길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1월 서비스를 시작한 호텔타임은 국내 400여개 특급호텔과 리조트의 남은 객실을 당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예약도 단 4번의 터치만으로 쉽게 할 수 있어 고객편의를 극대화한 신개념 호텔 당일예약 타임커머스다.

호텔타임을 이용하면 비즈니스 호텔은 5만원대, 특급호텔은 10만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최근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호텔 당일예약 고객에게 필수 서비스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