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브로코리아, 연말 맞이 ‘글로벌 데이 오브 조이’ 개최
상태바
해즈브로코리아, 연말 맞이 ‘글로벌 데이 오브 조이’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16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즈브로코리아가 지난 15일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에 위치한 상계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심정훈 사장을 비롯한 30명의 임직원 봉사자가 참여한 가운데 ‘글로벌 데이 오브 조이 (Global Day of Joy)’ 행사를 진행했다.

해즈브로코리아는 이날 상계종합사회복지관 내에 캐릭터 포토존 및 페이스페인팅 및 풍선행사를 마련하고 슈팅완구 너프(NERF), 플레이도 등 해즈브로의 대표 장난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했다.

▲ 해즈브로코리아가 연말을 맞이해 ‘글로벌 데이 오브 조이’를 개최했다.

또 임직원들이 직접 아이들의 간식을 제공하고 관내 강당에서 ‘마이 리틀 포니(My Little Pony)’ 와 ‘변신로봇 트랜스포머’ 애니메이션 상영회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아이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했다.

글로벌 데이 오브 조이 행사는 올해로 3년째를 aw이, 해즈브로의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매년 12월 초 하루를 정해 전세계 모든 임직원들이 아이들에게 기쁨을 전하고 웃음을 나누는 이벤트다.

지난해에는 전세계적으로 81%에 달하는 해즈브로 임직원이 33개국에서 진행한 행사에 참여해 9만2000여명의 아이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등 해즈브로의 대표적인 글로벌 활동으로 자리했다.

올해에는 전세계 44개국에서 160여개가 넘는 사회공헌활동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약 600만달러에 달하는 완구 및 게임 50만여점이 전 세계 아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전세계 아이들을 위한 것으로 소아 의료기관이나 고아원, 보호소 등지에서 이뤄지며 올해 한국에서는 상계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됐다.

심정훈 해즈브로코리아 사장은 “해즈브로의 임직원들이 함께 작은 정성을 모아 마련한 이번 행사가 미래의 꿈나무인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마음까지 따뜻하게 녹여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직접 나눔을 실천하는 자리를 앞으로도 꾸준히 마련해 아이들에게 작게나마 기쁨과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