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액티브 아카이브 얼라이언스 동참
상태바
웨스턴디지털, 액티브 아카이브 얼라이언스 동참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2.1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스턴디지털은 HGST의 액티브 아카이브 시스템(Active Archive System)이 액티브 아카이브 얼라이언스(Active Archive Alliance) 대열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액티브 아카이브 얼라이언스는 온라인 상에서 아카이빙 데이터에 대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액세스 기술을 기업 및 전문가에게 알리기 위해 2010년 설립된 비영리 기관이다. 현재 후지필름, HP 등의 기업이 회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웨스턴 디지털은 다른 회원사들과 긴밀히 협력하며 엔터프라이즈 아카이브 스토리지 시스템에 대한 전문성을 다양한 기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엔터프라이즈 아카이브 스토리지를 통해 기업은 전통적 방식의 아카이브 스토리지 보다 훨씬 뛰어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바바라 머피 HGST 클라우드 인프라 사업부 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웨스턴디지털의 브랜드인HGST의 액티브 아카이브 시스템은 디스크 드라이브부터 오브젝트 스토리지를 아우르는 스택 전체를 갖고 있어 액티브 아카이브 얼라이언스 팀에 클라우드 스케일 아키텍처에 관한 차별적인 관점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HGST 액티브 아카이브 시스템은 온전히 자체 저장되는 오브젝트 스토리지 시스템이어서 기업은 다른 장소에 랙 하나를 추가하거나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방식과 같이 손쉽게 스토리지를 확장할 수 있다. 또 업계 최고 수준의 전력 효율성을 제공하고 총소유비용(TCO)을 낮춰 경제적이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웨스턴디지털과 액티브 아카이브 얼라이언스의 협력은 진화하는 데이터 아카이빙 전반과 즉각적인 데이터 액세스에 대한 더 깊은 통찰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