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트래픽 34%, 부정 트래픽에 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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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트래픽 34%, 부정 트래픽에 노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2.14 14: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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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리프트, 글로벌 모바일 프로그래매틱 부정 트래픽 위험 보고서 발표

앱리프트가 ‘프로그래매틱 시대에 모바일 부정 트래픽을 방지하는 방법’을 보고서를 발표하며 프로그래매틱 트래픽의 1/3이 부정 트래픽 위험에 노출돼 있다고 밝혔다.

두 파트로 구성된 이 보고서는 앱리프트의 미디어바잉 플랫폼인 데이터리프트의 퍼스트파티 데이터에 기반한 양적연구와 모바일 부정 트래픽과 관련된 내용을 다루는 교육 가이드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앱리프트의 내부 데이터와 부정 트래픽 방지 툴인 포렌지크(Forensiq)를 활용한 이번 연구로 CPC와 CPI 기반으로 운영되는 캠페인보다 CPM 기반의 캠페인이 부정 트래픽 위험이 높다고 전했다.

또한 데이터리프트의 부정 트래픽 감지 시스템을 통해 모바일 트래픽의 34%가 부정 트래픽 위험에 노출돼 있음을 확인했다.

e마켓터(Marketer)는 미국의 모바일 프로그래매틱 미디어 바잉 시장이 2017년까지 204억5000만달러 규모의 시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내다봤으며 이에 따라 모바일 부정 트래픽을 사전에 감지하는 것이 광고주들에게 중요해 지고 있음을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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