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호텔 예약 앱 ‘호텔타임’, 연말 특급호텔 9900원 이벤트!
상태바
당일 호텔 예약 앱 ‘호텔타임’, 연말 특급호텔 9900원 이벤트!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2.10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호텔 타임커머스 서비스 ‘호텔타임’이 연말을 맞이해 특급호텔을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스페셜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호텔타임은 평소에도 사용이 부담스러운 호텔이 연말연시를 맞으면서 사실상 유명호텔 예약은 불가능해진 상황이지만 스페셜 프라이데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9900원에 특급 호텔을 이용할 수 있으며 매주 금요일마다 참여할 수 있다.

다가오는 11일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스페셜 프라이데이 이벤트 대상은 특급호텔인 서대문신라스테이 호텔, 18일은 마포신라스테이 호텔이다. 호텔타임 앱에 접속해 스페셜 프라이데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호텔타임 조현기 총괄팀장은 “연말을 맞이해 모임이 많아지는 점을 감안하여 고객들에게 가장 의미 있는 혜택을 드리고자 스페셜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연말엔 추가 할인권 및 다양한 프로모션의 혜택도 함께 제공해드리니 최고의 조건으로 특급 호텔을 누리길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1월 서비스를 시작한 호텔타임은 당일 남은 객실을 국내 400여개 특급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단 4번의 터치로 예약할 수 있는 신개념 호텔 당일예약 타임커머스다.

호텔타임을 이용하면 비즈니스 호텔은 5만원대, 특급호텔은 10만원대로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최근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호텔 당일예약 고객에게 필수 서비스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