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960 4k 풀 라인업 런칭
상태바
제이씨현,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960 4k 풀 라인업 런칭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1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하 제이씨현)이 4㎇ 메모리를 탑재한 기가바이트(GIGABYTE) 지포스 GTX960 윈드포스와 미니미 2개의 그래픽카드 공식 출시로 GTX960 4㎇의 라인업을 GTX960 G1게이밍, 윈드포스, 윈드포스 나노(Nano), 미니미의 총 4개 제품으로 구성하면서 고급형 제품부터 보급형 제품까지 풀-라인업을 완성했다.

▲ 제이씨현이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960 4㎇ 풀-라인업을 런칭했다.

기가바이트 GTX960 4㎇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 맥스웰(Maxwell) 아키텍처로 설계돼 높은 전력 효율과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기가바이트 팩토리 오버클럭 적용과 전원부에 울트라 듀라블(Ultra Durable) VGA 디자인을 채택해 장시간 게임을 즐기거나 그래픽 작업 시 안정적이면서 최적의 작동 속도를 유지시킨다.

또 회사 측은 쿨링시스템에 원활한 공기유입을 위한 복합식 히트파이프와 차가운 공기를 더욱 원활히 전달시킬 수 있도록 개선된 3D 입체 스트라이프 팬을 탑재해 풀로드 시 발생하는 발열까지 완벽하게 해결했다고 강조했다.

GTX960 윈드포스 4㎇는 윈드포스(WINDFORCE) 2X 쿨링시스템에 아이들 상태일 때 팬이 정지하는 0dB+ 기능 스탑&스핀(STOP&SPIN) 솔루션 탑재와 그래픽카드 후면에 메탈 백플레이트를 장착해 대폭 강화된 쿨링 성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했다.

GTX960 미니미 4㎇는 미니(Mini)-ITX 사이즈의 그래픽카드로 다양한 환경과 시스템에 활용이 가능하다. 미니사이즈 그래픽카드에서 가장 취약한 성능과 발열 문제를 팩토리 오버클럭 적용과 대형 90㎜ 팬을 장착했다.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960 4㎇ 윈드포스와 미니미 제품은 단순한 하드웨어적 성능 향상만이 아닌 한 번의 클릭만으로 자동으로 오버클럭이 가능한 기가바이트 OC 구루(GURU)Ⅱ 프로그램과 PC사양에 맞게 자동으로 게임 설정을 최적화 시켜주는 지포스 익스퍼리언스(GeForce Experience)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 게임의 프레임 및 효율 개선과 화질을 향상시켜주는 어댑티브 브이싱크(Adaptive Vsync), DSR, MFAA, TXAA, FXAA 등의 안티앨리어싱 기술 등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