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 변신 컨버터블 노트북…듀얼 힌지로 빠른 모드 전환·강한 내구성
상태바
순간 변신 컨버터블 노트북…듀얼 힌지로 빠른 모드 전환·강한 내구성
  • 이광재
  • 승인 2013.06.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 ∥ 아이디어패드 요가 11S

한국레노버가 빠르고 간편하게 네 가지 모드로 순간 변신이 가능한 '아이디어패드 요가 11S(YOGA 11S)' 컨버터블 노트북을 국내에 출시한다.

11.6인치 스크린의 요가 11S는 유연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2012년 10월에 출시한 요가 13 및 트위스트, 최근 출시한 헬릭스에 이어 레노버의 컨버터블 제품군을 확대한 제품이다. 요가 11S는 혁신적인 씽크패드의 강력한 힌지 기술을 계승 발전시킨 레노버 특허의 듀얼 힌지로 빠르게 모드 변환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레노버 만의 특허 기술을 담은 듀얼 힌지는 2만5000번의 테스트를 거친 뛰어난 내구성으로 스탠드 모드나 텐트 모드에서도 스크린을 견고하게 잡아준다.

이메일이나 문서 작업에 편리한 노트북 모드, 이동하면서 활용하기 편리한 태블릿 모드, 작은 공간에서나 테이블 위에서 활용이 편리한 스탠드 모드, 그리고 동영상 감상에 최적인 텐트 모드와 같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스크린을 180도 이상 젖힐 경우 키보드 입력이 불가능하도록 설정돼 키보드를 잘못 누를 염려 없이 콘텐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10 핑거 멀티터치를 지원하는 11.6인치 HD IPS 디스플레이(1366×768)는 선명한 화면은 물론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또한 3세대 인텔 코어 i Y프로세서를 탑재해 U 시리즈 보다 낮은 전력 소비로 6시간까지 배터리 걱정 없이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다.

전용 앱을 통해 여행 중 성능 점검 및 배터리 수명 절약하는 방법을 활용할 수 있으며 여행 정보 검색 기능도 제공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아마존 킨들로 비행기 및 숙박을 예약할 수도 있고 에버노트를 통해 여행일지를 기록할 수 있으며 애큐 웨더로 여행지의 날씨를 확인 할 수도 있다. 라라 스트리밍으로는 음악 감상을 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