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우리가 잃어버릴 청춘, 찬란했던 그 시절, 빛나는 우리가 있었다
상태바
[영화] 우리가 잃어버릴 청춘, 찬란했던 그 시절, 빛나는 우리가 있었다
  • 이호형 기자
  • 승인 2015.12.07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주니어 한경 주연…청춘에 대한 그리움 자극

한류 열풍의 주역인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소속 한경 주연작 ‘우리가 잃어버릴 청춘’이 12월 개봉을 앞둔 가운데 드디어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개봉 전부터 중국판 ‘건축학개론’으로 불리며 청춘들의 사랑과 반짝거리는 젊음을 그려낸 아름다운 영화로 기대를 사고 있는 우리가 잃어버릴 청춘이 12월 개봉을 앞두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특히 이번 예고편에서는 국내 뿐 아니라 한류 열풍이 불고 있는 해외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오랫동안 유지하고 있는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소속 가수이자 배우로 활약 중인 한경의 풋풋한 모습과 어딘가 성숙한 남성미를 품고 있는 상반된 모습이 담겨있어 그의 팬들은 영화 본편에 대한 무한 애정을 과시할 것으로 예측된다.

이번에 공개된 우리가 잃어버릴 청춘의 메인 예고편은 발랄하고 팡팡 튀는 대학 신입생들의 기숙사 내 비밀스러운 음주 장면으로 귀엽고 쾌활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시작한다.

4명의 여대생 동기들의 ‘영원한 청춘을 위하여!’라는 당돌한 외침과 함께 영원히 빛날 것만 같던 그들의 자신만만함은 그러나 돌연 성숙한 어른으로서 자신들의 과거를 회고하는 분위기로 전환되는데 어딘가 아스라한 여운을 감돌게 하는 배경음악은 영화가 가진 독특한 아우라를 더욱 주목하게 할 것으로 보인다.

‘우리가 빛나던 그리운 순간들’이라는 카피는 무엇보다 이 영화가 그려내고 있는 청춘들의 아픈 사랑과 그를 통해 어른이 되는 씁쓸한 과정들에 대해 대단히 현실적인 스케치를 하고 있다는 것을 예상하게 하며 영화 개봉 이후 뜨거운 공감을 일으킬 것으로 추이가 주목된다.

누구나 그리워하는 청춘, 그 시절에 대한 아련함을 담아낸 영화 우리가 잃어버릴 청춘은 12월 개봉한다.

♦ 시놉시스

한없이 설레고 대책 없이 달렸던 눈부셨던 시절! 그곳에 우리가 있었다!
설레는 마음을 안고 대학에 입학한 낭랑 청춘 정웨이(양자경)!
새로운 친구들과 대학생활을 즐기기에 여념이 없었던 정웨이의 인생에 괴짜 범생이 천샤오정(조우정)이 끼어든다.
원수 지간으로 시작했지만 정웨이의 적극적인 애정공세로 어느새 연인이 된 둘.
하지만 행복도 잠시, 천샤오정은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정웨이를 떠나 미국 유학길에 오른다.
오랜 시간이 흐른 뒤, 정웨이와 천샤오정은 우연하게 재회한다.
원하던 성공은 거머쥐었지만 정웨이를 잊지 못하는 천샤오정과 사랑만을 바라보기엔 너무 변해버린 정웨이.
과연 그들의 인연은 다시 시작될 수 있을까?

제목 : 우리가 잃어버릴 청춘

원제 : So Young

감독 : 자오웨이

출연 : 조우정, 한경, 양자산, 강소영

장르 : 청춘 드라마, 로맨스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수입 : 시네마천국

배급 : 영화사 화수분

개봉 : 2015년 12월

러닝타임 : 130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