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아이폰6 액정수리 잘하는 곳, 아이폰픽스 부천점
상태바
부천 아이폰6 액정수리 잘하는 곳, 아이폰픽스 부천점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5.12.04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폰 사용자는 나날이 늘어가고 있지만 마땅한 A/S업체를 찾기 힘든 게 현실이다. 정식 애플 서비스센터에서는 비싼 리퍼비용에 1~2주 소요되는 시간에 이용하기 불편하고, 그렇다고 우후죽순으로 늘어나는 아이폰 사설 수리점 중 무턱대고 아무 곳에나 수리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정직한 수리로 부천에서 유명하고 인정받은 부천아이폰수리점 '아이폰픽스'를 소개하고자 한다.

부천 아이폰픽스가 인기를 끄는 가장 큰 요인은 바로 당일수리, 공개수리, 깔끔한 수리를 하기 때문이다. 액정수리 같은 경우 모든 액정을 당일 현장 공개로 15~20분 안에 수리해 주고 있으며 수리 후 테스트를 통해 확인해 주기에 고객들의 호응이 좋다.

가깝게는 역곡, 소사, 송내, 중동, 춘의동, 원종동에서 멀게는 인천, 김포 또는 시흥시에서도 수리를 의뢰하시는 분이 많다.

아이폰6 액정 파손으로 맡긴 부천시 범박동에서 온 김씨(30세)는 "아이폰6 액정이 깨졌을 때 친구의 소개로 아이폰픽스 부천점을 방문하게 되었는데 듣던 대로 15분만에 액정수리 해주고, 눈앞에서 수리가 진행되어 안심 할 수 있었다."며, "아이폰6 액정수리 비용도 합리적이라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고 전했다.

아이폰픽스는 부천역 부근에 수년간 아이폰수리를 친절하고 정확한 설명과 함께 수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로지 정품부품만을 사용해 이미지 구축을 하여 고객들 사이에서 대표 A/S센터로 입지를 굳힌 바 있다.

또한 아이폰 전기종(아이폰4, 아이폰4s, 아이폰5,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 아이폰 액정수리와 함께 아이폰 배터리교체, 아이폰 침수세척, 아이폰 전원버튼수리, 아이폰 충전불량, 고장 등 평일 11시~20시 주말(토요일, 일요일) 11시~18시에 수리진행하고 있다. 또한 직접 방문의 어려운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택배로도 수리를 의뢰할 수 있다.

아이폰픽스는 수도권 전지역 수리점이 분포되어 있다. 현재 그 실력을 인정받아 명동본점을 시작으로 가산디지털단지점, 건대점, 강남점, 구리점, 노원점, 당산점, 동대문점, 부평점, 선릉점, 신촌점, 안양점, 압구정점, 왕십리점, 잠실점, 종로점, 천호점, 홍대점, 회기점까지 여러 여러곳에 지점이 있을 만큼 아이폰, 아이패드의 메이저급 수리센터로 급부상하고 있다.

아이폰픽스 부천점은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심곡동 173-9 희망빌딩 2관 3층에 있으며, 문의전화는 070-7806-777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