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 급속냉동, 초저온 급속동결로 필리핀에서 호평, 추가발주 진행 중
상태바
TS 급속냉동, 초저온 급속동결로 필리핀에서 호평, 추가발주 진행 중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5.12.04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저온 냉동기 전문업체 세일유프리저가 TS(Time Stop) 급속냉동 시스템을 출시했다. TS 급속냉동은 기존 냉동식품의 문제점(신선식품보다 현저히 떨어지는 맛, 냄새, 색깔 등)을 보완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러한 해뜨란(주)에서 지난 1월에 설치한 TS 급속냉동기(제조사, 세일유프리저)로 인하여 필리핀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일이 진행이 잘되어 필리핀 현지에 BUL LINE OCEAN CORP 라는 법인을 설립하고 필리핀에서 받기 어렵다는 수산물 수출입관련 라이센스도 획득하였다.

최근 필리핀 현지에서 대형 페밀리레스토랑으로 알려져있는 로00 라는 업체와도 이야기가 잘되고 있고, BUL LINE OCEAN CORP 와 계약이 체결되면 TS 급속냉동기를 추가 발주할 계획이라고 한다.

TS(Time Stop) 급속냉동기란 극저온 냉동기 전문업체 세일유프리저가 제작한 제품으로, 마치 시간을 멈춘 것처럼 모든 것을 영하60도로 초고속 급속동결하여 식품의 세포막을 파괴하지 않고, 냉동식품에도 불구하고 해동후에는 신선식품과 비슷한 품질을 보장하는 시스템이다.

해뜨란(주)은 필리핀에서 블랙타이거 새우 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급속동결 자숙문어도 국내로 수입하여 여러 체인점에 공급하고 있다.

신제품 관련 정보는 네이버블로그(blog.naver.com/jynkorea)를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