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툴바, 스윙 모바일앱 출시…어디서나 파일 전송 가능
상태바
알툴바, 스윙 모바일앱 출시…어디서나 파일 전송 가능
  • 이광재
  • 승인 2013.06.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줌인터넷이 PC와 모바일 기기간에 간편하게 파일 전송이 가능한 '퀵전송' 기능이 탑재된 알툴바와 스윙 브라우저 안드로이드 버전(이하 모바일앱)을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PC에서 스마트폰으로 파일 전송을 하기 위해서는 대용량 메일이나 SD카드 등을 이용해야 하는 등의 불편함이 있었다. 그러나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알툴바와 스윙 모바일앱의 퀵전송 기능을 사용하면 이러한 불편함 없이도 발급 받은 숫자키 입력 하나로 즉시 파일을 주고받을 수 있다.

특히 퀵전송 기능으로 ▲이미지, 동영상, mp3 등 다양한 파일은 물론 ▲현재 웹 페이지의 링크 ▲메모 등의 텍스트도 손쉽게 주고받을 수 있다.

현재 퀵전송 기능은 ▲알툴바 뿐 만 아니라 ▲스윙 모바일앱(안드로이드용) ▲스윙 브라우저 홈페이지(swing-browser.com/Send)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PC 및 아이폰용 스윙브라우저에도 출시 예정이다.

정상원 줌인터넷 부사장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에서 PC와 스마트폰 사이의 파일전송에 대한 불편함을 인지했고 알툴바와 스윙 브라우저가 이용자 흐름에 맞춰 꼭 필요한 기능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줄 수 있는 새로운 기능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줌인터넷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이패드 미니 등 총 200만원 상당의 상품을 걸고 '신기능의 이름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swingevent.sbs.co.kr/quic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