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전문 기숙학원 프리미엄펜타스, 2017 재수 선행반 모집
상태바
이과전문 기숙학원 프리미엄펜타스, 2017 재수 선행반 모집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2.0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12월 2일 2016 대입 수능시험 성적이 전격 발표되면서 수험생들의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특히 이번 수능시험의 경우 당초 예상보다 난이도가 높았던 것으로 알려지면서 시험에 고전한 수험생들이 적지 않았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명문대 커트라인에 아깝게 탈락한 중·상위권 고3 학생들을 중심으로 재수 선행반 등록 관련 문의가 크게 늘고 있다. 이미 각종 대입 사이트에서 수능 등급컷을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일찌감치 내년을 목표로 단기 집약적인 수업에 들어가려는 수험생들이 늘어난 것이다.

이과전문 기숙학원 프리미엄펜타스 관계자는 "수능시험 등급컷 분석 결과 중·상위권에 포진된 학생들 수가 많은 만큼 재수 선행반에 대한 등록 문의가 크게 늘고 있다."라며 "특히 수학의 경우 등급 간 점수 격차가 크지 않아 재수 선행반에 대한 문의는 더욱 늘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체계적인 수업을 통해 내년 수능시험 경쟁률을 더욱 키우려는 학생들이 다수를 차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처럼 재수 선행반에 대한 수험생들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이과전문 기숙학원 프리미엄펜타스는 고3 학생들을 위한 2개월 빠른 재수 선행반을 편성, 모집하고 있다.

2017 프리미엄펜타스 재수 선행반은 1차와 2차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1차 교육 기간은 오는 12월 6일부터 2월 13일까지, 2차는 12월 20일부터 2월 27일까지다. 모집인원은 서울대/의/치/한의대반 20명, 연세/고려대반 20명, 성균관/한양대반 20명 내외다.

이과전문 기숙학원 프리미엄펜타스 재수 선행반 교육은 의, 치, 한의대,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성균관대, 한양대를 목표로 한 학생들의 수학, 국어, 영어 기초를 확립하는데 크게 기여한다. 또한 수학 1등급에 필요한 기본 확립에 대해 집중적으로 수업한다.

프리미엄펜타스 재수 선행반의 가장 큰 특징은 개인 맞춤형 관리가 가능한 소수 정예반으로 편성된다는 점이다. 특히 수업 후 그 날 배운 내용을 바로 복습하는 매니징 시스템, 이동 수업 및 클리닉 수업에 의한 취약 부분 집중 강화 등이 장점이다. 여기에 프리미엄펜타스 자체 교재와 EBS 수능연계 교재를 통한 기본과정 확립이 이루어진다.

이외에 효율적인 영어 취약 부분 극복 프로그램, 이과전문 입시 컨설턴트의 학습 방향 설정, 학습 매니저의 지속적인 점검, EBS 및 서울대 출신 강사의 수업, 심리안정 상담을 통한 자신감 및 집중력 강화, 매 주말 실시되는 모의고사형 테스트로 취약 부분 점검 등이 실시된다.

우수 입학 학생을 대상으로 한 장학생 선발도 실시한다. 국어, 영어, 수학 백분위 평균 96% 이상인 학생에게는 80만원의 장학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93% 이상인 학생에게는 40만원의 장학 혜택이 주어지게 된다.

한편 이과전문 기숙학원 프리미엄펜타스 2017 재수 선행반 등록 및 문의는 전화(1644-9399)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www.pentas.me)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