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라복합기 임대‧렌탈 시장서 꾸준한 성장 보이는 ‘칼라테크오에이’ 눈길
상태바
칼라복합기 임대‧렌탈 시장서 꾸준한 성장 보이는 ‘칼라테크오에이’ 눈길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2.0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임대와 렌탈 문화가 점점 발전하고 있다. 정수기가 대부분이었던 임대‧렌탈 사업은 이제 밥솥,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자동차 등 다양한 제품을 빌려 쓸 수 있게 발전했다. 또 가정을 넘어 기업, 회사 사무실의 각종 기기들을 임대로 사용하는 것이 최근의 세태다. 특히 회사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기기들은 가격이 높은 경우가 많아 임대로 사용하는 것이 경제적이다.

그중에서도 칼라복합기는 중소기업은 물론 대기업에서도 자주 사용하는 칼라프린트와 스캔, 팩스 기능까지 가능한 기기이지만 구매가격, 소모비용, A/S의 문제 때문에 구매를 꺼려하는 경우가 많았다. 이런 이유로 칼라복합기에 대한 임대 및 렌탈이 증가하고 있다.

칼라복합기 렌탈‧임대 시장에서도 최근 지속적인 성장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기업이 있다. (주)칼라테크오에이다.

꾸준한 매출 향상을 보이면서 시장 분석과 흐름을 지속적으로 연구해 온 칼라테크오에이는 현재 후지제록스, 신도리코 칼라복합기 제품을 공공기관은 물론 기업에 꾸준히 임대‧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임대주력 모델로 컬러복합기 SC2020, C2263, C2265, C2275, C3375, C4475 흑백복합기 2060, 3060, 3065, N501 로 기존 고객들을 통해 소개가 끊이지 않고 있다.

또 고객들에게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항상 고객우선주의로 인해 각 지역 엔지니어들이 고객의 마음으로 일을 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칼라테크오에이 정진석 대표는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변화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새롭고 뛰어난 기계를 계속 공급하기 위해 노력한 것이 지금까지 칼라테크 오에이 성장의 원동력이다”라고 밝혔다.

또 가장 장점으로 꼽히는 것 중 하나가 당일 설치 및 A/S다 등 ‘고객만족서비스’가 있다. 원격지원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임대한 컬러복합기의 문제를 가장 먼저 인식하고 바로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이와 함게 복합기에 문제가 생기면 당일 내 처리하는 ‘당일 방문 서비스’도 인상적이다.

한편, 칼라복합기 제품의 임대 및 렌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olortek.co.kr)나 문의 전화(02-719-164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