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BW용 인포메티카 ILM 니어라인 국내 출시
상태바
SAP BW용 인포메티카 ILM 니어라인 국내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6.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포매티카(한국대표 최승철)가 SAP 넷위버(Netweaver) BW 데이터의 효율적인 관리 및 성능 향상을 위한 '인포메티카 ILM 니어라인(Nearline) 포(for) SAP BW'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SAP BW용 인포메티카 ILM 니어라인은 기존 SAP BW의 실시간 데이터 조회 기능과 함께 BW에 저장돼 있는 데이터중 조회 빈도가 떨어지는 데이터를 별도의 스토리지 환경인 니어라인 스토리지로 아카이브해 관리함으로써 최적화 된 SAP BW 환경을 가능하게 해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SAP BW용 인포메티카 ILM 니어라인은 ▲계층적 데이터 관리 아키텍처 구현 ▲니어라인 구성을 통한 비활용 데이터의 저장 관리 ▲SAP BW 시스템 최종 사용자의 조회 기능 향상 ▲SAP BW 시스템(혹은 SAP BWA)의 확장에 드는 비용 절감 등을 특징으로 한다.

특히 SAP BW용 인포메티카 ILM 니어라인은 니어라인에 아카이브된 데이터를 조회할 때 SAP 시스템에 다시 로딩할 필요없이 SAP BW에 연결돼 있는 클라이언트에서 직접 조회, 확인할 수 있어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해준다.

최승철 한국인포매티카 대표이사는 "데이터의 증가로 인한 성능 저하 및 비용 증가 등 기존SAP BW가 가지고 있는 어려움을 SAP BW용 인포메티카 ILM 니어라인이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며 "특히 이 솔루션은 BW 내에 DB로 저장돼 있는 데이터를 니어라인 스토리지에 90% 이상의 압축률로 아카이브 할 수 있고 이로 인해 효율적인 데이터 증가 관리 및 비용 절감 효과를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