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리아, 크리스마스 기념 ‘무료 이미지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포토리아, 크리스마스 기념 ‘무료 이미지 증정’ 이벤트 실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01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리아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4일까지 포토리아 페이스북( www.facebook.com/FotoliaKorea) 및 트위터(www.twitter.com/fotolia)를 통해 매일 새로운 무료 이미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든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토리아 페이스북 및 트위터에서는 매일 새로운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링크(#fotoliaXMAS 해시태그)가 제공된다. 사용자들은 라이선스 확립을 위해 포토리아 홈페이지 무료 회원 가입 후 원하는 이벤트 이미지의 사이즈를 선택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미지는 포토리아 기본 라이선스 이용 범위 내에서 기간 및 국가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다.

또한 포토리아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금요일마다 포토리아 페이스북 및 트위터 포스팅에 ‘좋아요’ 혹은 공유, 댓글을 남긴 사람을 대상으로 1명씩 추가 당첨자를 선정해 현금 전환이 가능한 포토리아의 사이버 머니인 100크레딧을 제공한다. 이 크레딧은 한국 원화로 전환해 현금처럼 사용하거나 포토리아의 다른 유료 이미지를 구매해 이용할 수 있다.

임혜진 포토리아 총괄 매니저는 “더 많은 사용자들이 포토리아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시즌, 테마별 다양한 이미지가 매일 제공되는 만큼 평소 업무용도 또는 개인용도로 다양한 이미지를 활용하는 사용자들에게 매우 유용한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사진, 일러스트를 비롯해 약 4700만건의 디지털 콘텐츠(벡터, 비디오)를 보유한 포토리아는 유로 서비스로도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