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티머니, 충전이용료 무료 이벤트 진행
상태바
모바일티머니, 충전이용료 무료 이벤트 진행
  • 이광재
  • 승인 2013.06.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티머니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 www.t-money.co.kr)가 6월1일부터 선·후불형 모바일티머니 제휴사인 신한카드, 롯데카드, 우리카드 3개 카드사와 모바일티머니 충전 및 가입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티머니는 별도의 티머니 카드를 구매할 필요 없이 대부분의 스마트폰에서 '모바일티머니' 앱을 다운로드 받아 '신용카드(후불 청구)방식 서비스'와 '티머니(선불 충전)방식 서비스'중 선택해 이용하는 서비스로 지난 4월 앱 누적 다운로드 수 1000만건을 돌파하는 등 가입자가 크게 늘고 있어 고객 호응에 부응하고자 고객 혜택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충전할 필요 없이 사용한 만큼 신용카드 대금으로 합산 청구되는 신용카드(후불 청구)방식 모바일티머니 서비스는 상시 충전이용료 없이 이용할 수 있어 고객의 가입자 수가 크게 늘고 있으며 후불청구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카드에서 지난 5월 진행한 캐시백 이벤트 및 친구추천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고 있어 6월말까지 이벤트를 연장한다는 계획이다.

모바일티머니 앱 다운로드 후 신용카드(후불 청구)방식 선택 후 신한카드를 등록해 1회 이상 사용하면 최대 2000원까지 100% 캐시백 받을 수 있으며 주변인에게 가입 추천시 추천 실적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으로 최대 19만원 상당의 경품이 지급된다.

롯데카드와 우리카드는 티머니(선불 충전)방식을 이용하는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카드는 모바일티머니 3만원 이상 충전고객을 대상으로 충전이용료(신용카드 2%, 체크카드 1.8%) 청구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충전이용료 청구할인은 월 2회에 한해 6월말까지 진행한다.

우리카드는 우리모바일카드를 이용해 모바일티머니를 충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충전금액의 10%를 캐시백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시백 한도는 1인당 월 최대 1만원이며 7월말까지 최대 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