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운 코끝! 코끝연골재배치 수술로 충분히 개선 가능
상태바
자연스러운 코끝! 코끝연골재배치 수술로 충분히 개선 가능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2.0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자연스러운 코끝의 완성은 OO이다!

쌍꺼풀 눈성형 만큼이나 주목 받는 코성형. 코성형수술의 완성도를 높이는 방법은 무엇일까? 코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수록 수술 후 부자연스러운 코끝과 비대칭인 콧구멍 모양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사례도 늘고 있다. 이런 코성형 부작용을 방지할 수 있는 방법에는 어떤 방법이 있을까?

성형외과 전문의 유인성 원장(청담동 화이트성형외과의원)은 "코성형수술을 할 때에 예쁜 코의 마무리는 코끝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코끝의 모양에 따라서 전체적인 코 모양이 좌우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이만큼 중요한 코성형수술에서 보다 자연스러운 코 모양을 위해서는 코끝연골재배치 수술이 적합하다. 연골이식과 보형물 삽입 등의 코성형수술 방법이 많이 있으나, 기본적으로 본인이 가지고 있는 코끝 연골의 위치와 모양을 재배치하는 코끝연골재배치는 수술 후 코끝과 콧구멍의 모양이 자연스럽다."고 설명했다.

코끝 모양을 잡아주기 위한 무리한 연골이식이나 과도한 실리콘 보형물 삽입으로 생길 수도 있는 코끝 피부의 긴장으로 얇아져 보형물이 비춰 보이는 등의 수술 부작용을 미리 방지할 수 있다. 또 코끝과 윗입술의 이상적인 각도를 만들기 때문에 보다 입체적인 옆 라인을 완성한다.

코끝연골재배치 수술 방법으로는 코끝 연골인 콧망울 연골의 외각과 내각의 재배치, 콧망울 연골과 비중격연골의 재배치, 콧망울 연골과 상외측 연골과의 재배치 등이 있다. 코끝연골재배치 수술은 해부학적으로 자연스러운 코끝 성형수술 방법으로 코끝은 물론 일반적인 코성형수술 후 생기는 콧구멍 모양 변화에도 안전하다.

콧구멍 모양이 개선되는 효과가 있는 코끝연골재배치 수술은 평소 양쪽 콧구멍 모양이 다른 경우수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방법이다. 연골이식과 함께 수술하면 수술 부작용과 수술 후 부자연스러움을 최소화할 수 있는 코끝연골재배치는 매부리코, 휜코, 들창코 등의 모든 코성형수술을 하는 경우에도 추천한다.

코끝연골재배치 수술과 같이 하면 좋은 성형수술로는 지방이식과 턱끝올림술이 있다. 이는 보다 입체적인 얼굴 이목구비를 만드는 효과가 있어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