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운 물방울 가슴성형으로 안전하게 볼륨감 있는 가슴 만들기
상태바
자연스러운 물방울 가슴성형으로 안전하게 볼륨감 있는 가슴 만들기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3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철저한 자기 관리가 또 다른 경쟁력으로 인식되고 있는 요즘, 군살 없이 날씬한 몸매를 갖기 위해 다이어트하는 여성들을 흔하게 찾아볼 수 있다. 모두가 부러워하는 몸매를 갖기 위해 혹독한 다이어트로 체중감량에 성공하지만, 전체적으로 살이 빠지는 탓에 볼륨감 없는 몸매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볼륨감 있는 몸매로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만들어주는 가슴성형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JYP성형외과의원 박덕준 원장은 "밋밋한 몸매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가슴성형을 하러 많이 찾아오고 있지만 단순히 가슴 볼륨을 키우는 것 보다 아름다운 몸매 라인을 살리는 가슴성형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며 "최근에는 양쪽 가슴이 비대칭인 사람, 출산 후 탄력이 없어져 쳐진 가슴으로 고민하는 사람들도 가슴성형을 위해 성형외과를 많이 찾고 있는 추세다."라고 설명했다.

최근에는 물방울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을 선호하고 있는 추세다. 그 이유는 물방울 형태의 보형물이 실제 가슴과 유사한 형태를 갖고 있어 본래의 자기 가슴처럼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전에는 가슴 위쪽이 불룩한 큰 가슴을 원했다면, 최근 들어서는 실제 가슴과 유사한 형태의 자연스러운 가슴을 선호하여 물방울 보형물을 선호하게 된 것이다. 그러나 물방울 보형물은 라운드 보형물과 달리 보형물이 위치해야 하는 방향이 있기에 이로 인해 보형물 위치 변형 등의 부작용이 많아 전문적인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에게 수술을 받아야 한다.

JYP성형외과의원 박덕준 원장은 "최근에는 물방울 보형물, 라운드 보형물 등 가슴성형에 사용되는 보형물의 종류도 다양해 지고 있다"며 "가슴 수술 전 무조건 저렴한 비용을 수술 기준으로 삼기보다는 수술 전 집도의사의 수술 경험이 풍부한지, 수술 전후 관리시스템은 제대로 시행되는지를 확인 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덧붙여 "병원을 선정할 때에는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으로부터 자신의 가슴 성형과 마취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듣고 충분한 상담을 거친 뒤 자신이 원하는 가슴 모양을 제시하는 신뢰할 만한 병원인지를 꼼꼼하게 따져보고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JYP성형외과의원은 풍부한 수술 경험과 전문적인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어 개개인에 맞는 밀착면담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안전하고 검증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환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시 하는 성형외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