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걸그룹, 뷰티 얼리어답터가 사용하는 CC쿠션, 달팽이크림 ‘레쥬베라’
상태바
아이돌 걸그룹, 뷰티 얼리어답터가 사용하는 CC쿠션, 달팽이크림 ‘레쥬베라’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2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일산에 사는 직장인 김모씨(28)는 평소 코스메틱 아이템들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 새로운 제품이나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은 꼭 사용해본다. 사용 후 좋은 제품의 경우 주변 동료나 친구들에게 선물로 주거나 추천하고 있어 주변에서는 '우수화장품 전도사'로 불릴 정도다.

이런 김씨는 최근 한 TV프로그램을 보며 새롭게 눈에 띈 제품을 발견해 사용 중인데, KBS 2TV에서 얼마전 방송된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업그레이드 글로벌 인터랙티브 스타일 쇼 '어 스타일 포유(A Style For You)'에서 한 인기 아이돌 그룹 멤버가 사용한 CC쿠션 제품인 '레쥬베라 CC올인원 뽀샵 쿠션'이 그것이다.

김씨는 이 제품에 대해서도 역시 만족감을 나타내며 그녀만의 '합격점'을 받아 지인들에게 추천하고 있으며, '레쥬베라' 브랜드의 타 제품들도 추가로 이용 중이다.

김씨가 사용한 제품인 레쥬베라 CC올인원 뽀샵 쿠션은 자외선 차단지수 SPF50++ PA+++의 효과적인 자외선차단 기능을 가진 쿠션제품으로, 식약처 고시 미백기능성 원료와 주름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케어용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메이크업 베이스는 물론 프라이머, 비비크림의 역할을 동시에 해 '올인원 쿠션'으로 불리기도 한다. 김씨가 주목한 큰 이유 중 하나도 화장시간단축과 편리함을 제공하는 이 올인원 역할이었다.

레쥬베라의 또 다른 베스트셀러인 달팽이크림 '레쥬베라 스네일 펩타이드 크림'도 사정권 안이다. 주름개선화장품, 영양크림, 보습크림, 수분크림 등 두루 사용되고 있는 이 제품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주성분이며 콜라겐과 엘라스틴 성분이 거칠고 지친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 있게 관리하도록 한다. 뮤신성분과 펩타이드, 주름개선고시 성분인 아데노신도 함유되어 피부재생과 피부탄력에도 좋다.

레쥬베라는 국내에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이지만 해외에서 먼저 인기와 인지도가 쌓여있는 브랜드라는 점은 김씨와 같은 화장품 얼리어답터들에게 매력점으로 다가온다. 레쥬베라 제조사인 ㈜뷰티랩은 2014년 홍콩에 진출한 후 베트남과 태국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인도, 중국, 미얀마, 말레이시아 등에서 홈쇼핑을 준비 중이기도 하다.

㈜뷰티랩 관계자는 "2015년 한류스타와 함께 하는 홍콩로드쇼행사에서 참여한 30여 업체 중에서 제품평가 전체 1위를 차지하면서 레쥬베라 브랜드 인지도가 현지에서 더욱 높아졌는데 한국에서도 이 돌풍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외에서 먼저 알려진 브랜드이자 얼리어답터들에게 어필되고 있는 브랜드답게 아이돌 걸그룹이 애용하고 있는 만큼 빠른 국내 인지도도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 현재 레쥬베라는 공식 쇼핑몰(rejuvera.co.kr)을 통해 적립금, 할인쿠폰, 추가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