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카메라 결정판…전문가급 수동조절부터 와이파이까지
상태바
하이엔드 카메라 결정판…전문가급 수동조절부터 와이파이까지
  • 이광재
  • 승인 2013.06.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 ∥DSC-HX50V

다양한 수동 조작성 및 광학 30배 줌 등 DSLR급 고사양에 와이파이(Wi-Fi) 기능까지 고루 갖춰 하이엔드 카메라의 성능과 기능을 한층 끌어올린 전문가급 하이엔드 카메라 'DSC-HX50V(이하 HX50V)'는 소니 하이엔드 카메라 'HX 시리즈'의 2013년 형 플래그십 모델로 하이엔드 카메라의 고성능을 보다 폭넓게 경험할 수 있는 와이파이 및 GPS 기능을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고품질의 이미지를 촬영하고 손쉽게 공유할 수 있다.

특히 별도의 연결 케이블 없이도 소니 '플레이 메모리즈 모바일(Play Memories Mobile)' 애플케이션을 통해 촬영한 이미지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의 멀티미디어 기기에 바로 전송해 SNS 등에 공유할 수 있어 편리성을 높였다.

HX50V는 2040만 고화소의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 및 소니의 비욘즈(BIONZ) 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해 조도가 낮은 환경에서도 고감도의 선명한 사진을 구현하며 고배율 줌의 초광각 렌즈를 통해 촬영자가 원하는 다양한 앵글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최대 30배의 강력한 광학 줌을 지원해 멀리 떨어져있는 피사체를 화소나 해상도의 손실 없이 정교하고 선명한 이미지로 촬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24㎜의 초광각 G 렌즈를 탑재해 넓은 풍경의 자연 환경도 시원한 화각으로 담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촬영 모드와 노출 보정을 조작하는 컨트롤 다이얼을 통해 다양한 촬영 기능을 직관적으로 빠르게 조정할 수 있으며 전자식 뷰파인더, 스테레오 마이크, LED 비디오 라이트 등 고품질의 이미지 촬영을 돕는 액세서리를 간편하게 장착할 수 있는 '멀티 인터페이스 슈(Multi Interface Shoe)'를 탑재해 보다 전문적인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광학식과 전자식 손떨림 방지 기능을 함께 결합해 망원 촬영시에도 흔들림을 최소화해 보다 안정적인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으며 미니어처, 토이 카메라, 컬러 추출, 수채화 효과, 팝 컬러, HDR 페인팅, 일러스트레이션 등 다채로운 9가지 사진 효과 및 360도 파노라마 기능을 지원해 광대한 자연 광경도 한 폭의 사진으로 담아낼 수 있다.

더불어 NP-BX1 타입의 고성능 배터리를 채용해 스테미너 또한 강화했다. NP-BX1 타입 배터리는 한 번 충전으로 400장의 사진 촬영 및 최대 200분까지 사용 가능해 야외 활동이 잦은 여름철에 배터리 방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진 촬영을 즐길 수 있다.

한편 HX50V는 블랙과 실버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