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패션부츠 ‘플라잉독’, 겨울철 겨냥한 패딩부츠 3종도 벌써부터 인기!
상태바
가성비 패션부츠 ‘플라잉독’, 겨울철 겨냥한 패딩부츠 3종도 벌써부터 인기!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패션부츠 전문 브랜드 '플라잉독'이 우수한 품질과 유니크한 디자인, 저렴한 가격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가성비 좋은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데, 이번 겨울에도 패딩부츠 3종을 선보이며 또 한 번의 판매신화를 이어갈 조짐이다.

지난 여름 인기를 레인부츠를 출시하며 인기몰이에 나섰던 플라잉독은 오랜 경험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인을 앞세워 유니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패션부츠를 선보이고 있다. 오리지널 덕부츠 등 RUBBER를 활용한 패션부츠를 전문적으로 전개하는 플라잉독은 저렴한 가격에도 높은 퀄리티의 패션부츠를 여러 차례 출시함으로써 상당수의 매니아층까지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겨울 플라잉독이 출시한 패딩부츠 3종도 다양한 어그부츠와 털부츠, 롱부츠들 사이에서 뚜렷한 인기를 보이며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 패딩부츠 3종은 SKIVE(스카이브)와 ROSLER(로슬러), ODENSE(오덴스)로 구성되었으며, SKIVE(스카이브)의 경우 천연 토끼털을 풍성하게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음은 물론, 여성스러움도 강조했다.

또한 패딩부츠 3종은 세계적인 품질의 YKK 지퍼를 사이드에 활용함으로써 디테일을 살림과 동시에 손쉬운 착화감까지도 선사한다. 더불어 앞굽 3cm, 뒷굽 5cm로 제작된 아웃솔은 도톰한 두께로 바닥의 한기를 효과적으로 막아줌은 물론, 여성들의 로망인 키높이 효과까지도 선사한다.

트렌디한 Nordic Winterboots인 플라잉독의 패딩부츠 3종은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내 패스클립 매장과 스닉픽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패스클립 공식홈페이지(www.fasclip.com)를 방문하면 더욱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