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생의 한번뿐인 돌상, ‘한국전통돌상’의 고급스러운 전통돌상대여로 품격을 높이다
상태바
일생의 한번뿐인 돌상, ‘한국전통돌상’의 고급스러운 전통돌상대여로 품격을 높이다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27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내 아이에게 뭔가 특별하고 소중한 선물과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은 마음은 아이를 향한 대부분의 부모의 마음이다. 특히 백일, 돌 등과 같이 아이에게 특별한 날에는 내 아이를 위한 상차림을 준비하는 부모의 마음은 항상 설렌다.

하지만 직장생활과 고된 육아, 가정생활을 하다보면 부모 스스로가 준비하기에는 벅차기 마련이기에 최근 상차림을 대여하는 전통돌상대여가 아이를 가진 부부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부모 입장에서는 좀 더 특별하고 멋진 상차림을 기대할 수밖에 없는데, 이에 ‘한국전통돌상’(www.dolsang.com)은 획일화된 다른 돌상대여점과는 달리 특별한 것이 있다.

‘한국전통돌상’은 전통이라는 이름과 걸맞게 번거로운 현수막보다는 돌잔치의 꽃인 병풍을 직접 제작하여 대여함으로써 차별화를 추구한다. 20년 노하우의 병풍제조업에서 시작된 돌상대여점이기에 디자인은 물론 다양하고 수많은 병풍을 소비자가 직접 고를 수 있다.

병풍들 중 특히 포토병풍은 병풍과 액자전문사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의 사진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도록 부모가 직접 선정한 사진을 포토병풍과 포토액자로 제작하여 제공하는데 아이에게 특별한날 특별한 포토병풍과 포토액자로 부모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와의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겨 포토후기를 작성하는 부모에게는 1~2만원의 캐쉬백(현금)을 지급하고 이중 베스트후기로 당첨된 부모에게는 매월 20만원(세제공과금본인부담) 현금을 지급하며, 이 이벤트는 매월 실시되고 있다. 또한 3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1개월전 예약고객, 공동구매 고객, 지인소개 주문 고객 등에게 혜택이 부여된다.

‘한국전통돌상’은 현금결제방식만을 고집해 번거로움을 사는 타 업체와 달리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하여 고객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는 모습까지 보여주고 있으며, 합리적인 전통돌상대여가격과 돌상대여가격을 제시하고 있어 믿음직하다.

아이의 특별한 날, 아이와 부모가 평생토록 간직하고픈 소중한 순간인 아이의 돌은 전통적이면서 고급스럽고 특별한 ‘한국전통돌상’으로 좀 더 특별한 순간을 간직해보자. ‘한국전통돌상’은 공식홈페이지 혹은 대표번호 (☎070-4801-1258)를 통해 이벤트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