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토익 완벽 대비는 해커스에서…미션없는 토익 인강으로 최신 토익인강이 0원!
상태바
신토익 완벽 대비는 해커스에서…미션없는 토익 인강으로 최신 토익인강이 0원!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27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내년 5월 29일부터 신토익이 시행됨에 따라 그 이전에 목표점수를 달성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해커스인강(www.HackersIngang.com)은 누구나 쉽게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는 '미션없는 0원 토익인강'을 통해 수험생들의 토익공부를 지원한다.

‘미션없는 0원 토익인강’은 오직 출석 하나만으로 '0원'에 토익인강을 수강할 수 있도록 한 집중관리형 강의다. 성적에 따라 최대 200%까지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어 최대 554,635원의 환급액을 지급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출석 미션에 실패해도 그 횟수가 5회 미만일 경우에는 '해커스인강 5만 원 포인트'를 환급해준다. 지금 수강신청을 하면 토스/오픽 프리패스까지 0원에 들을 수 있어 보다 완벽한 취업 스펙 완성도 가능하다.

특히 토익점수 달성ㆍ성적표 제출ㆍ수강후기 작성 등 타사 환급반의 불필요한 미션과 달리, 학습의 기본이 되는 '출석' 만으로 수험생들이 꾸준히 토익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해 눈길을 끈다. 동영상강의 외에도 데일리 과제와 온라인 평가시험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해커스만의 '집중 관리 시스템'으로 체계적인 학습을 돕는다.

해당 강의는 교보문고 토익토플 베스트셀러 토익 리딩/리스닝 기준 1위(2005년~현재) '해커스 토익 리딩/리스닝' 등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베스트셀러 교재를 활용했으며, 해커스어학원 토익 스타강사진의 노하우를 전수한다. 학습 중 모르는 부분이 있을 경우에는 '1:1 멘토링 서비스'를 통해 질문하면 24시간 내에 빠르게 답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해커스인강에서는 지금까지 총 720만 명이 수강료 지원 혜택을 받았으며, 총 환급액은 173억 원을 돌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