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아이디어를 기다립니다! SW융합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상태바
당신의 아이디어를 기다립니다! SW융합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2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강릉과학산업진흥원(GSIPA)은 지난 11월 13일부터 “SW로 창업하자!”라는 주제로 SW융합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하였다.

공모전 개최 취지는 제품을 가지고 있는 “지역 기업” 및 “지역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분들의 마케팅 관련 고민을 덜어드리고 소프트웨어를 융합한 마케팅 관련 아이디어를 공모하여 지역 제품의 매출 증대 및 고용창출의 효과를 이루고자 “SW융합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 개최되는 SW융합 마케팅 공모전의 참가대상은 강원도 거주자, SW기술을 융합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창업자(팀), 대학생, 경력 단절 여성 등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고 한다.

공모전 입상자에게는 대상(1명) 상금 100만원, 최우수상(2명) 상금 70만원, 우수상(2명) 상금 50만원, 장려상(2명) 상금 30만원이 각각 수여되며, 대상과 최우수상에게는 해외 벤치마킹 기회도 제공한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하는 것은 물론, 개인에게는 상금과 해외벤치마킹 기회를 제공받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이들의 참여를 바란다.

SW융합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접수기간은 2015년 11월 13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며, 심사를 거쳐 수상작은 2015년 12월 2일에 발표하고, 다음날인 2015년 12월 3일에 시상식을 진행한다.

참가신청 방법은 SW융합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공식 사이트(www.gsipasw.or.kr) 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신청 양식에 맞게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작성하여 사이트에 접수를 하면 된다.

한편 공모전을 주최하는 강릉과학산업진흥원은 “이번 공모전은 제품을 가지고 있는 지역 기업 및 지역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많은 분들이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할지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으며 따라서 SW를 융합한 창의적인 마케팅 아이디어를 가진 분들과의 다리역할을 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개최하게 되었으며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공식 사이트에서는 지역의 마케팅을 필요로 하는 기업 또는 개인사업자 등 누구나 자신의 제품을 등록할 수 있어 전문 마케터들로부터 다양한 조언을 들을 수 있는 하나의 장으로써의 역할도 하게 된다.

이번 SW융합 마케팅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강릉과학산업진흥원 정보문화사업단 033-650-3399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