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쿄, CS-245BT 블루투스 미니오디오
상태바
온쿄, CS-245BT 블루투스 미니오디오
  • 이광재
  • 승인 2013.05.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쿄의 공식 국내 유통사 사운드솔루션이 블루투스 기능을 내장한 미니오디오 'CS-245BT'를 6월 출시한다.

CS-245BT는 블루투스, CD, 라디오, USB메모리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또한 USB를 통해 애플의 스마트 기기와 도킹스피커처럼 연결해 음악을 감상하는 기능이 있으며 특히 스마트 기기의 충전을 지원해 안드로이드 기기 및 애플 기기에서 음악을 감상 할 때 배터리 방전의 걱정이 없다는 특징이 있다.

블루투스는 2.1 EDR 버전을 사용해으며 APT-X 코덱을 지원해 이를 지원하는 기기를 활용할 경우 블루투스에서도 매우 높은 수준의 음질을 감상할 수 있다.

전용스피커는 트위터 유닛과 우퍼유닛이 별도로 존재하는 2웨이 방식을 채용했고 바스 리플렉스(Bass reflex) 방식을 사용한 마름모꼴의 인클로저를 채용해 풍부한 저역과 섬세한 고역을 실현했다. 리시버에는 액티브 바스 컨트롤(Active Bass Control) 및 톤 컨트롤(tone control)과 같은 이퀄라이저 기능을 내장해 다양한 음악에서 최고의 음질을 제공한다.

또한 서브우퍼를 추가하기 위한 플 아웃(Pre-out) 단자와 기타 다른 소스를 입력할 수 있는 외부입력단자, 헤드폰 단자를 보유했으며 슬립기능, 타이머기능, 리모트컨트롤 기능과 같은 다양한 편의사항을 갖췄다.

그 외 어떠한 장소에서도 잘 어울리는 화이트, 블랙 색상에 부드러움을 강조한 유선형의 외관을 갖춰 심플 & 모더니즘을 실현하는 등 최근 유행하는 이케아스타일 뿐 아니라 스칸디나비아 같은 유럽의 인테리어 스타일에도 조화롭게 배치가 가능하다.

제품의 권장소비자가격은 45만원으로 사운드솔루션에서 1년의 무상 AS를 보장하며 전국 온쿄 대리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