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안전, 두 마리 토끼 잡은 내비게이션
상태바
속도·안전, 두 마리 토끼 잡은 내비게이션
  • 이광재
  • 승인 2013.05.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라마이스터 ∥ 만도 LP200

운전자들이 차량용 내비게이션을 구입할 때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속도와 안전, 두 가지 요소를 모두 만족시킬 내비게이션 신제품이 출시된다.

한라마이스터(대표 박윤수)는 2.55㎓급 코어텍스(Cortex) A9 CPU와 SiRF V8 GPS 탑재로 지니(Gini) 3D맵을 빠르고 정확하게 구동하는 뛰어난 퍼포먼스의 신제품 '만도 내비게이션 LP2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만도 LP200에 적용된 코어텍스 A9 CPU로 내비게이션 반응 속도를 한 단계 더 끌어올려 끊김없는 3D 맵 구동과 멀티태스킹 활용이 가능하다. 퀵부트(Quick Boot) 기능을 통해 부팅속도 또한 기존 내비게이션 비해 2배 빨라졌으며 후방카메라의 전환속도도 빨라졌다.

전 차종에 대한 트립 지원으로 매립을 원하는 소비자에게도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6월에는 안전운전을 위해 90%가 넘는 음성인식률을 자랑하는 만도보이스(MANDO VOICE) 기능을 탑재한 'LP200 보이스(Voice)'도 함께 출시된다.

음성인식 기능은 터치 등 불필요한 조작 없이 내비게이션을 조작할 수 있어 운전 중 부주의로 인한 갑작스런 사고를 예방해 준다. 운전자의 음성을 더욱 섬세하게 인식할 수 있도록 화자적응 기능까지 갖췄다.

선명한 화질은 내비게이션에서 빠질 수 없는 기본 사양이다. LP200은 7인치 TFT-LCD에 클리어 타입 터치스크린을 적용해 깨끗하고 또렷한 영상으로 가독성을 높였으며 길 안내는 물론 DMB나 이미지 뷰어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더욱 생생하고 선명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한라마이스터는 전국 주요 시·도의 8개의 공식 AS 센터와 전국 50여개의 서비스 지정점, 264개의 공식 장착점을 운영하고 체계화된 택배접수 시스템과 전화응대 시스템을 갖춰 전국 어디서나 믿을 수 있는 사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