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 박다인MC ‘한국소프트웨어 세계회연구원 이사장 이취임식’ MC 맡아!
상태바
얼짱 박다인MC ‘한국소프트웨어 세계회연구원 이사장 이취임식’ MC 맡아!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1.21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청소년멘토링 강연과 CS강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얼짱 박다인 강사 겸 전문 MC가 최근 여의도 중소기업 중앙회관에서 진행된 사단법인 한국 소프트웨어 세계화 연구원 이사장 이취임식에서 MC를 맡았다.

강연계의 얼짱으로 잘 알려진 박강사는 최근 기업과 공기관에서 CS강사와 청소년멘토링 강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 MC로 영역을 넓혀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박다인 MC가 단독 MC를 맡아 진행 했다.

사단법인 한국소프트웨어 세계화 연구원은 미래창조과학부 승인을 받아 2013년 설립된 비영리 법인이며 새롭게 취임한 애플앤유 신향숙 대표는 한국 소프트웨어 세계화연구원을 비롯해 한국여성 벤처협회 부회장, 한국프랜차이즈 산업협회 이사 등을 겸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새누리당 전하진 의원의 축사로 행사가 시작 되었으며, 한국 벤처기업 협회 정준 회장 등 200여명의 내빈들이 참석했다.

MC를 맡은 박다인 강사는 예기치 못한 돌발 상황들 속에서도 평소 기업 강의와 청소년, 대학생 멘토링 등으로 다져진 관중들과의 소통방법을 이용해 케익 커팅식과 축하 공연을 포함한 약 2시간 정도의 행사를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박다인 강사는 사단법인 한부모 가정 사랑회에서 주최한 ‘한 부모 가정 후원의 밤’과 ‘남부장애인복지관 가을밤의 페스티벌’, ‘2015 루게릭 환자의 요양원 건립’을 위한 행사등에 MC로 나서며 현재 권영찬 닷컴에 소속된 강사로 활동하며 청소년 멘토링 강연과 CS 강연을 맡고 있다.

한편 권영찬닷컴은 2012년 이호선 교수를 발굴해서 스타강사로 인큐베이팅 하고 평범한 가정주부 박혜영씨를 부동산 제테크 스타강사로 인큐베이팅한 대표적인 스타강사 인큐베이팅 회사다. 박다인 강사가 소속된 권영찬닷컴은 스타강사 30여명이 소속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스타강사 인큐베이팅 회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