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 업그레이드 발표
상태바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 업그레이드 발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1.2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화된 통합 기능, 신속한 구축, 향상된 암호화 역량 제공

보메트릭이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빅데이터,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환경에서 기업 정보를 보호할 수 있는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의 신규 업그레이드판을 발표했다.

보메트릭측은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도커, 하둡, NoSQL, SQL환경에서의 데이터 암호화 및 접근 제어 기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한층 향상된 자동화 기능을 통해 데이터 유출 방지를 위한 지능화된 보호를 보장하고 또 기업들이 오늘날 보다 엄격해진 컴플라이언스와 규제사항을 준수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한다.

그렉 영 가트너 리서치 부사장은 “암호화 기술은 데이터 주거성(Data residency)과 규제사항을 충족시키는 동시에 해킹에 의한 데이터 유출 및 도난을 방지하고 내부자의 데이터 남용 및 부주의한 유출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이터 중심 보안 전략의 핵심 요소”라고 말했다.

▲ 보메트릭이 자사의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을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한다. 강화된 데이터 보안 솔루션을 통해 데이터센터에서 운영되는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베이스뿐 아니라 빅데이터 및 클라우드 등 다양한 환경에서 기업의 정보를 보호할 수 있다.

기업들은 자사가 도입한 IT 솔루션들을 빠르게 진화시키고 있다. 내·외부의 인프라에 새로운 플랫폼과 애플리케이션을 지속적으로 도입함으로써 기업 규모, 효율성, 생산성을 증대하는 새로운 역량을 갖출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같은 새로운 IT 기술의 도입은 추가적인 보안 이슈를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보메트릭은 이슈해결을 위해 기존 데이터센터에서 운영되는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베이스뿐 아니라 최근 각광받는 도커와 하둡 환경까지 지원하는 강화된 데이터 보안 서비스 및 확장된 기능을 제공하며 기업들의 데이터 보안 구축을 자동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데릭 투물락 보메트릭 제품 관리 부사장은 “새로운 기능은 비즈니스 활동에 대한 영향은 최소화하면서 보다 다양한 환경에서 IT 솔루션을 간편하게 도입하고 데이터를 더욱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돕는다”며 “새로운 기업 환경에 대한 보메트릭의 신속한 지원은 고객들에게 더욱 안전한 보안 역량을 제공함은 물론, 고객들이 새로운 보안 인프라를 도입하는 번거로움 없이 새로운 기술과 플랫폼을 기업 환경에 적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전했다.

한편 업그레이드된 기능은 2016년 1분기부터 상용화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