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 넘치는 팝컬러 헤드셋으로 나만의 스타일을~
상태바
개성 넘치는 팝컬러 헤드셋으로 나만의 스타일을~
  • 이광재
  • 승인 2013.05.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 'SBH20' 출시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NFC 기능을 탑재해 스마트폰과 언제 어디서나 호환 가능한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 'SBH20'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SBH20은 NFC 기능을 탑재한 작고 가벼운 클립형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기기와 맞대는 것만으로도 페어링 연결이 가능해 블루투스 연결시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된다.

페어링 종료시에도 스마트 기기와의 접촉만으로 자동 종료가 가능하며 NFC를 지원하는 다른 기기와 접촉시에는 자동으로 페어링이 변경돼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단 NFC 기능을 지원하는 기기에 한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에서 'NFC 간편 연결' 애플리케이션 설치가 필요하다.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 SBH20은 스마트폰을 직접 조작하지 않고도 전화 착신 및 통화 거부 등의 기능을 실행할 수 있으며 본체 내장형 고성능 마이크를 통해 통화가 가능하다.

특히 HD 보이스 기능을 지원해 SBH20으로 통화시 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음질로 상대방과 통화 가능하다. 단, 통신사 및 지원 단말기가 HD 보이스 기능을 지원하는 경우에 한한다.

또한 스마트폰 및 MP3에 내장된 음악 재생이 가능하며 재생, 정지, 이전 곡 및 다음 곡으로 넘어가기, 볼륨 조절 등을 지원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SBH20은 사용자의 개성과 편의성을 고려해 스타일리시하고 실용적인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12.3g의 가벼운 무게와 불필요한 요소를 배제한 3.3cm의 정사각형 디자인으로 후면에 위치한 회전 가능한 클립으로 가방이나 옷 등에 편리하게 부착할 수 있어 휴대도 간편하다.

SBH20은 블랙, 화이트, 블루, 핑크, 오렌지 등 총 5가지의 컬러풀한 색상으로 출시되며 의상과 개인의 취향에 따라 이어폰 교체가 가능해 사용자의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하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

마이크로 USB 커넥터로 충전하는 방식의 내장형 배터리는 최대 6시간 동안 오디오 스트리밍과 통화가 가능하며 최대 200시간의 대기시간을 지원한다.

사용자들의 완벽한 모바일 라이프를 지원할 소니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 SBH20의 가격은 7만9000원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6월3일부터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