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비콤, 티플러스에 ‘프로브 헤드’ 공급
상태바
누비콤, 티플러스에 ‘프로브 헤드’ 공급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5.11.1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전자 계측기 종합 솔루션(매매, 렌탈, A/S, 교정, 측정자동화) 전문회사인 누비콤이 일본의 티플러스와 국내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고 동사의 프로브 헤드(Probe Head)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누비콤이 공급하는 제품은 싱글 RF 프로브 헤드, 듀얼 및 디퍼런스 RF 프로브 헤드, 멀티 RF 프로브 헤드 그리고 DC 및 DC+RF 프로브 헤드 등 수십 가지의 모델이다. 프로브 헤드는 프로브 스테이션의 포지셔너 홀더에 장착되는 것인데 피치가 너무 작아서 사람의 손으로 할 수 없는 고주파수 대역의 실제 DUT를 프로빙 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 프로브 헤드는 프로브 스테이션의 포지셔너 홀더에 장착되는 것인데 피치가 너무 작아서 사람의 손으로 할 수 없는 고주파수 대역의 실제 DUT를 프로빙 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누비콤이 판매하는 프로브 헤드는 모양에 따라 싱글 RF 앵글 타입, 싱글 RF 버티컬 타입, 듀얼 RF 싱글 타입, 듀얼 RF 버티컬 타입 등의 형태가 있다.

신동만 누비콤 사장은 “고객들에게 고성능의 제품을 저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기존 제품은 고성능 고가 또는 저성능 저가의 제품이 주를 이뤄 왔는데 이번에 누비콤은 고성능의 제품을 저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고 티플러스의 싱글 RF 프로브 헤드의 경우 뛰어난 내구성이 있을 뿐만 아니라 고장시에는 수리해서 사용할 수도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