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백화점 쇼핑도 티머니로~
상태바
이젠 백화점 쇼핑도 티머니로~
  • 이광재
  • 승인 2013.05.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 현대백화점 결제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티머니(T-money) 서비스 범위가 점차 확대되고 있다.

티머니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 www.koreasmartcard.com)는 현대백화점(대표 경청호 외 2인, www.ehyundai.com)과의 제휴를 통해 수도권 및 지방 5개점에서 티머니 결제 서비스를 오픈, 관련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내달 6일까지 21일간 현대백화점 5개점(신촌, 목동, 중동, 충청, 대구 점) 유플렉스 내에 입점한 총 631개 브랜드 매장에서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수도권 지역인 신촌, 목동, 중동 점 방문 고객이 티머니를 이용해 1만원 이상 상품 구매시 1·2·3·4·5만원 단위로 결제금액의 10% 캐시백을 충전 받을 수 있다.(1인 1일 1회에 한해 최대 5000원까지 충전)

또한 충청점 및 대구점은 티머니 카드를 이용해 당일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인 1일 1회에 한해 5천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한국스마트카드는 현대백화점 전체 14개점 중 젊은층이 주로 찾는 5개점 매장을 대상으로 우선 티머니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고 향후 서비스 범위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정열 한국스마트카드 제휴사업팀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티머니가 교통결제뿐만 아니라 백화점 쇼핑결제까지 광범위한 서비스 인프라를 구축하게 됐다"며 "한국스마트카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인프라 구축 및 서비스 활성화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고객들이 티머니로 편리한 소비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