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항공 대규모 한국인 승무원 채용
상태바
피치항공 대규모 한국인 승무원 채용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09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일본 오사카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일본 최고의 LCC항공인 피치항공에서 대규모 한국인 승무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현재 단독 채용대행사인 ANC승무원학원 채용사이트(크루코리아)에서 온라인접수를 진행 중이며 11월 14일(토) 3시에는 피치항공 본사 인사 담당자의 특강이 ANC승무원학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피치항공에서 한국인 승무원을 채용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기 때문에 항공사 및 면접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지원자들의 특강 참여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14일 열리는 특강에 참여하면 피치항공에 대한 정보는 물론이고 면접전형과 평가 주안점 등 알려지지 않은 중요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피치항공은 고졸이상, 만20세 이상이면 나이제한 없이 지원이 가능하며 원서접수 기간이 12월 4일까지로 여유가 있기 때문에 서둘러 준비를 하고자 하는 지원자들의 문의와 방문 상담 등 피치항공 채용에 대한 관심과 열기가 뜨겁다.

피치항공 1차 면접이 1월에 진행될 예정이기 때문에 아직 2개월 가량의 준비 기간이 남아 있다. 이 기간에 항공사에서 중점적으로 평가하는 항목에 비중을 두고 실질적인 인터뷰 준비를 철저하게 하면 충분히 합격이 가능하다.

ANC승무원학원에서는 서류 전형부터 면접까지 모든 준비가 가능한 특별반 및 정규반을 운영하여 단기간 안에 합격을 희망하는 지원자들에게 맞춤 합격전략 및 효율적인 교육을 제공하여 빠른 시간 안에 항공사에서 원하는 인재상이 되도록 교육하고 있다.

승무원 채용대행 26년의 역사를 지닌 ANC승무원학원에서는 현재 피치항공 뿐 아니라 동방항공 대행과 베트남항공 특채 채용을 진행 중이며, ANC에 방문하는 지원자들에게 채용 항공사에 대한 정보와 면접 준비 방법 등에 대한 상담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피치항공 승무원 자격조건, 승무원 면접정보, 동방항공 승무원 면접, 베트남항공 자격조건, 베트남항공 채용 등의 자세한 정보는 ANC승무원학원 홈페이지(www.anc.co.kr) 및 전화문의(1644-0222)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피치항공, 베트남항공, 동방항공 승무원 채용에 관련하여 방문 상담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ANC승무원학원 강남본원· 홍대점· 인천부평점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