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아프론테크, 2016년형 온수매트 출시… 티몬서 초특가 할인 실시
상태바
상아프론테크, 2016년형 온수매트 출시… 티몬서 초특가 할인 실시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09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온수매트 제조회사 ㈜상아프론테크(대표 이상원)가 2016년 온수매트 신제품을 출시하며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상아프론테크는 2016년형 온수매트 신제품 라인업을 출시를 기념,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하는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오픈마켓 티몬(goo.gl/kXcv48)을 방문해 즉시 할인가로 8만 원대에 보다 저렴하게 상아프론테크의 신제품 온수매트를 구매할 수 있다.

사은품 행사도 푸짐하다. 티몬 페이지에서 온수매트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상아프론테크에서는 선착순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 커버 분리형 퀸 구매 고객 500명 선착순으로 온수매트 커버를 1개를 추가로 증정하며, 메모리폼 싱글고객 30명, 퀸 고객 30명 한정으로는 온수매트 커버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에 출시된 2016년형 상아프론테크의 온수매트 라인업은 커버일체형과 커버분리형, 보령머드 온수매트, 메모리폼 온수매트, 카페트형 온수매트로 나누어져 있으며, 티몬 할인 페이지에서는 이들 신제품군을 모두 즉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상아프론테크 측에 따르면, 이번 2016년형 신제품들의 경우 소비자들의 적지 않은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이고 있다. 제품 개발부터 ‘친 소비자 중심’으로 진행을 해 왔기 때문. 이를 위해 상아프론테크에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온수매트 디자인 선호도를 자체적으로 실시한 뒤 해당 후보군에서 1, 2위를 차지한 디자인을 제품으로 출시했다.

특히 지난 5월 경 강남의 가로수길에서 소비자 선호조사를 실시하기도 했으며, 6종류의 디자인을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등 고객 소통에 힘을 쏟았다는 평가다.

이와 함께 이번 2016년형 출시를 기념으로 3년간 무상 A/S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할인 이벤트에는 적지 않은 소비자들이 다수 집중될 것으로 보이고 있다.

이에 대해 상아프론테크 관계자는 “상아프론테크에서는 2016년 온수매트 신제품 출시를 맞이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 등을 실시, 소비자들이 합리적으로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