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목요일 네이버 모바일서 다양한 취업·창업 콘텐츠 손쉽게 만나요!
상태바
매주 목요일 네이버 모바일서 다양한 취업·창업 콘텐츠 손쉽게 만나요!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06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가 매주 목요일마다 네이버 모바일 뉴스 첫 화면과 ‘20PICK’, ‘경제M’ 주제판을 통해 취업, 창업에 관련된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소개한다.

모바일 네이버에서 만날 수 있는 20PICK과 경제M은 관심 이용자에게 특정 주제에 대한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주제판이다. 20PICK은 20대에 타겟팅한 콘텐츠를, 경제M은 경제현황, 재테크 상식, 부동산 소식 등 경제, 증시 관련 정보들을 풍부하게 제공하고 있어, 관심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경제M은 경제현황, 재테크 상식, 부동산 소식 등 경제, 증시 관련 정보들을 풍부하게 제공하고 있어, 관심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주 목요일 20PICK에서는 20대들을 위해 취업 정보, 채용 달력, 취준생 스토리 등 취업 관련 콘텐츠를, 경제M에서는 창업 관련 정보, 강소 기업 소개, 100세 시대 준비, 정부 지원정책 등 창업 및 재취업에 도움이 될만한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네이버 관계자는 “취업, 창업 콘텐츠 강화를 위해 향후 관련 업계 및 전문가와의 제휴 등 다양한 노력들을 계속해나갈 것”이라며 “네이버 모바일 첫 화면을 통해 숨은 알짜정보를 더욱 쉽고, 풍부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