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전자, 반으로 접히는 블루투스 키보드 출시
상태바
지피전자, 반으로 접히는 블루투스 키보드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5.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피전자(대표 박호범, www.gpec.co.kr)가 휴대성을 높이고 기존 휴대용 블루투스 키보드의 단점을 보완한 '아이 코넥스2(i-connex2)'를 출시한다.

아이 코넥스2는 휴대가 간편한 접이식 키보드로 기존 키보드보다 수납이 용이하며 이동시 보관이 간편하다. 키보드 안에 수납이 가능한 스마트폰 탈착식 거치대를 마련해 여러 스마트 기기를 장착해서 사용할 수 있다.

아이 코넥스2는 기존 블루투스 키보드의 단점으로 꼽히는 키의 크기를 일반 키보드 수준으로 키워 오타율을 줄였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대로 반영한 5열 70키(Fn키 포함)를 갖췄다. 미디어 독립 키는 별도로 위치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좌측에 있는 멀티미디어 제어키는 애플 제품 사용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전원 및 페어링 연결, 전원 부족 경고 LED를 각각 설치해 제품 상태를 쉽게 알 수 있다.

HID 프로파일을 통해 블루투스 키보드로 입력할 수 있는 다양한 기기들을 지원한다. 깔끔하게 제품을 수납할 수 있는 파우치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지피전자 관계자는 "세련된 디자인과 효율성, 편의성을 갖춰 기존 휴대용 블루투스 키보드의 단점을 모두 보완한 제품이다. 제품 성능은 물론 가격부담도 없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