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존, 해외직구 필독도서 '해외직구 핵꿀팁' 발행
상태바
세븐존, 해외직구 필독도서 '해외직구 핵꿀팁' 발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1.0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벨1~3까지 초보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게 구성

IT분야 전문 출판사 스마트미디어와 배송대행기업 세븐존이 합작해 블랙프라이데이를 대비한 해외직구 가이드북, '해외직구 핵꿀팁' 을 출판했다.

본 책은 레벨 1~3단계로 나누어 모든 과정을 사진을 보며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자세한 설명과 함께 수록했다.

'레벨1 : 해외직구 시작하기', 레벨2 : 해외직구 제대로 즐기기', '레벨3 : 해외직구 고수를 위한 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직구 초보들이 쉽게 따라할수 있는 해외쇼핑몰 가입에서 구매방법, 배대지 이용방법과 해외직구를 이미 경험해본 사람들도 놓칠수 있는 세금 줄이는 노하우, 사기사이트를 걸러내는 팁 등이 실려있다.

▲ IT분야 전문 출판사 스마트미디어와 배송대행기업 세븐존이 합작해 해외직구 가이드책 '해외직구 핵꿀팁'을 출간했다.

특히 다가올 11월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에 직구족들이 노려야할 세일 시간, 블랙프라이데이에 득템하는 스페셜팁, 2015~2016 년 미국 연간세일 스케줄달력표 등 놓쳐선 안될 정보들이 가득 담겨있다.

'해외직구 핵꿀팁'의 저자이자 김혜인 세븐존 한국지사 마케팅 팀장은 "해외직구연구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받았던 수많은 직구족들의 질문들에서 얻은 궁금증, 나 자신이 직구 초보였을때의 마음과 더불어 2006년부터 미국에서 한국으로 국제특송 서비스를 제공해온 세븐존 배송대행 10년 노하우를 모두 담았다"며 "직구족들이 알아야할 가능한 모든것들에 대해 핵심들만 간추린 그야말로 '해외직구 필수 가이드북' 이라 자신할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