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선 질환·조루 등 남성질환에도 이지케이 자동 케겔운동
상태바
전립선 질환·조루 등 남성질환에도 이지케이 자동 케겔운동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0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골반의 가장 및 부분에서 방광과 요도, 자궁, 직장이 밑으로 처지지 않게 조요주는 기능을 하는 근육이 골반저근이다. 지지, 괄약의 기능을 하는 이 근육이 약해지면 장기의 위치가 변경될 수 있고, 요실금이나 자궁탈출증, 성기능 저하, 질 이완, 변비 등 배변장애, 발기부전, 조루, 치질 등을 일으킨다. 골반저근을 강화해주는 케겔운동이 요실금 치료에 효과적인 대표적 여성운동으로 알려진 것도 이 때문이다.

여성에게 좋은 운동으로 잘 알려진 케겔운동은 그러나 발기부전이나 조루치료법으로 쓰이기도 하고, 전립선비대증이나 전립선염 증상이 보일 때 전립선 질환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등 남성에게도 좋다. 케겔운동은 남성해면체 내에 음압을 가하고 생리기능 회복을 통해 장기간 개선시켜 전립선 질환을 예방하고, 발기력을 증진하며, 성기능을 개선하는 등 근본적인 기능 회복이 가능하다.

이러한 케겔운동이 평소 하기 어렵고, 자주 안 하게 된다는 단점을 보완해 쉬운 것에 초첨을 맞춰 편하게 케겔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움으로써 요실금을 치료해주는 요실금치료기가 탄생해 주목받고 있다. 기존에 선보여졌던 케겔운동 기구들과는 달리 프로브를 삽입하지 않고 편하게 앉아만 있으면 요실금치료 프로그램이 작동되는 이지케이가 바로 그것.

식약처의 의료기기 허가를 받은 이지케이는 앉아서 버튼을 누르면 5단계 프로그램과 99단계 강도 조절기능이 몸 상태에 따라 알맞게 요실금 치료에 적합한 전기자극을 골반저근에 자극하면서 자동 수축 및 이완한다. 이는 요실금 개선과 강화에 도움을 줄뿐 아니라 골반저근과 괄약근을 강화시켜 치질과 변비를 비롯해 전립선 질환과 발기부전, 조루, 지루 등을 개선시키고, 성기능을 향상시키는 등 케겔운동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케겔운동을 정확하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 괄약근과 골반저근이 강화될 때까지 장기간 케겔운동이 가능하게 하며, 한 번 사용으로도 괄약근의 수축을 직접 느낄 수 있어 부부가 함께 사용하는 치료기로 관심을 모은 이지케이는 타 케겔운동 기구들에 비해 낮은 가격으로 선보여졌으나 이마저도 렌탈서비스를 도입하여 비용의 부담을 한 번 더 줄이면서 더욱 눈길을 끌었다.

제품 및 렌탈·구입관련 문의 : www.이지케이.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