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쏘, 아이패드용 완전방수·충격방지케이스 출시
상태바
룩쏘, 아이패드용 완전방수·충격방지케이스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5.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폰5용 '라이프프루프' 케이스에 이어 이번에는 아이패드용 제품이 출시된다.

룩쏘(대표이사 남선우,www.luxxo.co.kr)는 미국 라이프프루프의 아이패드용 '라이프프루프 nüüd 케이스+ 커버 스탠드 패키지'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패드용 라이프프루프 nüüd 케이스는 아이폰 케이스와 같이 2m 깊이의 물에서도 완전방수가 되고 먼지와 진흙, 모래, 눈, 얼음 등 오염물질을 차단한다. 1.2m 높이에서 떨어지는 충격에도 제품을 보호한다.

스피커 포트는 아이패드의 사운드 출력 주파수를 재설계해 선명하고 높은 음향을 들을 수 있다. 특허 출원된 사운드 강화 시스템은 스피커에서 풍부하고 가득찬 사운드가 출력되도록 공명판이 설치돼 있다.

패키지에 포함된 커버겸 스탠드는 가방에 넣거나 이동시에 LCD커버로 사용할 수 있다. 동영상이나 책을 볼 때 스탠드 각도로 사용하고 타이핑이나 문서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다. 아이패드2·3·4세대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호환성을 높였다.

1.2m 높이에서 26개면과 모서리 낙하시의 충격 테스트를 마친 밀리터리 스탠다드 810F-516 인증을 받았고 수심 2m까지의 국제방수규격(IP-68)을 받아 물에서도 안전하게 아이패드를 보호한다. 충격방지를 위한 높은 탄성의 폴리카보네이트 프레임과 모든 포트와 버튼에 방수, 방진 설계를 적용했다. 충전포트를 열어 충전 할 수 있으며 닫으면 방수가 가능하다.

룩쏘 관계자는 "아이폰 라이프프루프 케이스에 이어 출시된 아이패드용 nüüd 케이스는 아이패드에 가해질 수 있는 모든 외부 충격 및 이물질에서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는 제품으로써 아이패드 사용이 많은 소비자에게 최고의 만족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룩쏘에서 유통하는 정품 아이패드용 nüüd 케이스는 PL보험을 통해 정상적인 상태에서 사용 중 발생하는 제품의 파손이나 침수에 대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