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 ‘일본 정보보안엑스포’ 참가…시장 공략 발판 마련
상태바
지란지교, ‘일본 정보보안엑스포’ 참가…시장 공략 발판 마련
  • 이광재
  • 승인 2013.05.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란지교소프트가 일본 도쿄에서 개최되는 'IST 2013'에 참가해 기존 국내 제품들과 신규솔루션 들을 대거 소개하는 자리를 갖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로 10회 째를 맞는 이 전시회는 세계적인 유명 보안기업들이 참가해 정보보안제품들을 소개하고 최신 기술을 공유하는 정보보안 전시회다.

지란지교소프트는 2007년부터 매년 참가하고 있으며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로 참가했다.

이번에 소개되는 솔루션은 기존에 국내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스팸메일차단솔루션 ''스팸스나이퍼', 업무용 메신저 '쿨메신저', 발신메일보안솔루션 '메일스크린'과 일본에서 처음 선보이는 자산관리솔루션 '오피스키퍼' 등 총 9개 솔루션이며 지란지교소프트 일본 법인 부스를 포함해 총 3개 부스로 구성됐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 시장점유율 1위 솔루션들을 일본시장에 알리고 ▲일본 시장에 적합한 신규솔루션을 직접 개발, ▲트라이포드 웍스 등 일본 유명 총판사 와의 공동제품 개발 등을 통해 일본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오치영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지란지교소프트에게 일본 시장은 큰 기회라고 생각하고 있다"며 "19년 전 창업했을 당시의 마음으로 돌아가 직접 발로 뛰며 일본에서 한국 보안기업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