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을 보는 HD급 두 개의 눈
상태바
진실을 보는 HD급 두 개의 눈
  • 이광재
  • 승인 2013.05.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디지털 ∥ 파인뷰 CR-2i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전후방 HD급 화질과 높은 수준의 촬영 화각을 자랑하는 2채널 블랙박스 '파인뷰 CR-2i'의 예약 판매를 13일부터 시작한다.

파인뷰 CR-2i는 파인디지털만의 고유 화질튜닝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블랙박스로 국내 HD급 2채널 블랙박스 중 최고의 명품 화질을 제공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전후방 HD 1280×720 30fps를 기본으로 제공해 깨끗하고 선명한 화면이 녹화되며 주정차 모드시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녹화해상도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높은 수준의 촬영화각인 대각 145도, 수평 123도, 수직 66도 지원으로 왜곡없는 깨끗한 화면을 확인할 수 있으며 후방모션 감지기능과 전·후방 시큐리티 LED를 장착했다. 이로 인해 전방과 후방 양방향 모두 차량 경계 및 감시 기능을 더욱 보강됐다.

또한 타 블랙박스에 비해 발열을 최소화 하기 위해 입력 전압을 기존 5V로 유지했으며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블랙 컬러 디자인을 채택함으로써 안정감을 더했다.

프리미엄 블랙박스 파인뷰 CR-2i의 생생한 영상을 저장하는 메모리카드는 파인디지털의 엄격한 신뢰성 테스트를 거친 16GB 마이크로 SD카드를 채택해 보다 안정적인 저장을 구현했다. PC에서 확인시 파인뷰 전용뷰어를 통해 운행지역 확인 및 녹화영상의 부분확대와 영상보정이 가능하다.

파인뷰 CR-2i의 기본 패키지는 본체, 거치대, 차량용 시거잭, 마이크로SDHC 카드(16GB), 비디오-OUT 케이블 등으로 구성돼 있다. 효율적인 메모리 관리를 위한 자체포맷기능, 국내 최고 수준의 수신 감도를 자랑하는 외장GPS를 옵션상품으로 지원한다.

예약판매는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www.fine-drive.com)에서 진행되며 제품 및 배송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뷰 블랙박스 고객센터(1588-6945)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파인디지털은 파인뷰 CR-2i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차량 관련 온라인 동호회를 대상으로 체험단을 진행하고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파인뷰 CR-2i를 무상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