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화명동맛집 샤브샤브와 고기가 무제한??
상태바
부산 화명동맛집 샤브샤브와 고기가 무제한??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0.3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날씨가 추워지면서 따끈한 육수에 얇게 저민 육류와 야채를 살짝 데쳐먹는 샤브샤브는 찬바람이 부는 서늘한 가을 날씨에 추위를 잊고 영양을 보충하기에 좋은 음식이다. 

부산 화명동의 수많은 식당들을 제치고 부산 화명동맛집 으로 떠오르고 있는 쌈주머니는 샤브샤브와 함께 고기까지 구워먹을 수 있는 곳이라, 데이트를 하는 젊은이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어르신들까지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아 그곳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다.

부산 화명동맛집 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는 많은 젊은 층 고객을 확보하고 있고, 베트남 특유의 맛과 전라도의 손맛을 3년간 연구 끝에 결합한 웰빙 천연소스와 특제육수는 본사에서 직접 제조하여 차별화된 맛으로 식당을 찾는 손님들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고 한다.

쌈주머니의 대표메뉴인 무한리필 메뉴는 월남쌈과 샤브소고기,차돌박이, 삼겹살구이, 쌀국수, 볶음밥 이 모든 걸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게 큰 메리트고 샤브샤브를 익히면서 고기까지 구워 먹을 수 있는 그릴방식으로 샤브샤브부터, 삼겹살, 월남쌈 등 다양한 메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샤브샤브와 구이용 고기에 샐러드바까지 접목한 컨셉으로 이색적인 샤브샤브 집으로도 입소문이 났다. 샐러드 바에 제공되는 깨끗하고 신선한 식재료들은 먹는 사람들로 하여금 기분까지 좋게 해주고, 가맹점 성공에도 뒷받침 해주는 부산 화명동맛집 만의 장점이다.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샐러드바의 이용은 다양한 연령층에 큰 호응을 얻어 가족외식이나, 각종모임, 회식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80석이 넘는 넓은 매장 규모 또한, 큰 몫을 했다.

쌈주머니는 관계자는 합리적 가격에 풍성한 즐거움까지 선사하며 여러 가지 메뉴의 수준 높은 샐러드바도 마음껏 즐길 수 있어 건강함과 풍성함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부산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쌈주머니는 부산 북구 화명대로 27 윤프라자4층 에 위치해있고 예약문의는(☎051-363-2426)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