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가 매월 진행하고 있는 ‘알약 기술 정기 교육’이 만 7년째를 맞이했다고 밝혔다.
알약 기술 정기 교육은 파트너사 기술 지원 및 영업 담당자의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 알약 제품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2008년 9월부터 매월 1회 정기 진행되는 파트너사 대상 전문 기술 교육이다.
정기 교육 운영을 시작한지 만 7년이 되는 지난 10월27일 진행된 교육 과정에는 좋은정보시스템, 등대씨엔씨, 네오테크닉스 등 총 16개 파트너사 담당자가 참석해 기업 및 공공기관용 알약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 역량 강화 교육 프로그램을 수강했다.
알약 기술 정기 교육의 주요 과정은 ▲백신 중앙관리서버 설치 및 운용 ▲클라이언트 설치 및 운용 ▲주요 제품 장애 유형별 대응 방안 등 고객들이 알약 제품을 사용함에 있어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문 서비스 기술 교육으로 구성돼 있다.
윤태덕 이스트소프트 영업본부 상무(본부장)는 “백신 프로그램은 특성상 설치 및 운용이 다소 까다롭고 심도 있는 기술 요소도 많아 일선에서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담당자들의 서비스 역량이 매우 중요하다”며 “더욱 내실 있는 교육을 통해 파트너사 담당자의 서비스 역량을 강화해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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